김정균 따먹고 싶다. 실버에서 다이아1 까지 올라간 근성의 게이머

리그 오브 레전드|2013. 6. 29.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실버에서 다이아1 까지 올라간 근성의 롤 게이머 소개 포스팅 입니다.

닉네임은 김정균따먹고싶다 사실 소개라기 보다는 사건사고 요약이 맞는 걸지도.

LOL 랭크에서 브론즈~실버는 그냥저냥 양민이고 골드부터는 그래도 좀 잘하는 그런 거라고 보면 됩니다.

(물론 플레티넘은 골드 못한다고 욕하고 다이아는 플레기라고 욕하고 그럽니다.)

실버에서 다이아까지 올라가는 건 정말 엄청난 실력의 발전이 있어야 해서 힘들지요.




김정균 씨는 전 프로게이머 입니다. 닉네임은 꼬마.

추방자ㅠㅠ 리븐 장인으로도 유명하지요.

잘생긴 외모로 인기도 많았고 나는 캐리다 등의 방송에도 고정출연 했었습니다.

지금은 SK 텔레콤 T1 팀의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그가 종종 하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시작됩니다.



김정균 코치는 블라디미르로 미드 라인에 갔었지요.

근데 상대 미드라이너의 소환사명이 '김정균따먹고싶다' 입니다. 줄여서 김따먹.

팬...혹은 안티가 저격을 위해 들어온 것 같네요.



실패


소환사 닉네임과 상황 덕분에 레전드가 된 스샷입니다.

보시다시피 김정균 코치에게 킬을 내주게 되지요.

사실 일반인이 전 프로게이머를 이긴다는 건 정말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지요.

그리고 김정균따먹고싶다 아이디를 쓰시는 분은 시청자들에게 신고를 먹고 라이엇에게 제재를 당하게 됩니다.

불건전소환사명7 로 강제로 아이디가 수정됩니다.




그리고 실버에서 그는 김정균 코치를 노리고 근성으로 다이아1 까지 올라옵니다.

스샷에 보면 500점을 올렸다는 말을 하고 있네요.

1500 턱걸이에서 2000까지 올린 건데 정말 대단합니다.

심해탈출 어렵다고 다들 그러고 실론즈 답없네 이러쿵 저러쿵 해도 올라갈 사람은 올라가나 봅니다.

근성이 있다면 실버도 다이아1 이 될 수 있어요.




그렇게 실버에서 다이아1 까지 올라온 그는 결국 랭크게임에서 김정균 코치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블루먹던 오리아나를 노리고 습격하는 제드의 모습.




불건전소환사명7 : 성공!

김정균 : ?



결국 신고는 안 했다는 것 같다.




그 후에도 여러번 고통당하는 꼬마.




뭐 이젠 한두번도 아니다.




과거 자료지만 그는 다이아1 에서 가장 높은 곳까지 올라갔습니다.

국내 서버랭킹에서 7위를 기록. 이쯤되면 프로게이머라고 해도 손색없는 실력이지요.



심지어 랭크 점수가 너무 올라서 매치가 안 되는 상황이 발생.

정말 불건전한 동기였을지 몰라도 김정균따먹고싶다는 실버에서 다이아1 까지 올라갔습니다.

실론즈 유저들도 그처럼 근성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 다이아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모릅니다.

추가 : 불건전소환사명7, 김따먹 둘이 다른 인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동일인물이라 보는 건 불건전소환사명7의 채팅기록 뿐이고, 아니라는 확실한 근거도 없는 상황이에요.

그냥 재미있는 해프닝 정도로 보고 넘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