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켄 크래쉬 16강 C조 다시보기

철권/철권 대전영상|2015. 8. 3. 12:01

트위치 테켄 크래쉬 16강 C조 다시보기 정리글 입니다.

망겜이니 그달만의 리그니 말이 많았는데 막상 대회 시작하니까 꿀잼이네요.

구경하는 재미는 역시 철권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테켄 크래쉬 16강 C조 역시 이변이 있었고, 명장면, 명승부의 연속이었어요.

트위치 생중계로 보는데 정말 재미있었네요.

다시보기로 재미있었던 경기를 또 봐도 좋습니다.

삼대 팀이 나와줘서 볼거리가 많아요.

twitch Tekken CRASH

이번 주 방송에서는 지난 테켄 크래쉬 리그에서 자주 봤었던 한쿠마 선수가 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크레이지 동팔과 마지막 시즌 우승자인 촉새 선수도 출전했어요.

관중석에는 통발러브 선수도 보였었구요. 통발님 다시 예전 포스로 출전하면 재미있겠네요.

TEKKEN CRASH 통발러브 하이라이트

텍크 16강 C조 출전 팀과 선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Team 서레나

Triple V

T.I.T

삼대

MBC - 킹

켈투 - 화랑

뺑시녕 - 샤힌

오세 - 카즈야

정점남 - 잭7

박우정 - 샤힌

알쨩 - 잭7

물망초 - 카즈미

한쿠마 - 클라우디오

크레이지 동팔 - 데빌진

슈파슈파 - 헤이하치

촉새 - 카즈야

개인적으로는 풍신류 3부자가 모여있는 삼대 팀을 응원합니다.

경기 자체가 재미있는 경우가 아주 많거든요.


◈ 테켄 크래쉬 16강 C조 다시보기

16강 C조 1경기

Team 서레나 VS 트리플 V


16강 C조 2경기

T.I.T VS 삼대


승자전

트리플 V VS 삼대


패자전

Team 서레나 VS T.I.T


최종전

트리플 V VS Team 서레나


한쿠마, 정점남, 뺑시녕 등등 과거 텍크 무대에서 보이던 선수들을 오래간만에 보니 반갑네요.

화랑이 대회에서 미쳐 날뛰는 모습을 봐서 감격스럽기도 하네요. BR이었으면 상상도 못했을 일인데.

대장전으로 이어지는 피말리는 승부도 나왔었구요.

이번에도 레이지아츠 대박이 터져서 재미있는 장면이 많았습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CBT 시작

테켄 크래쉬 16강 B조 다시보기

철권 조이스틱 삼덕사 309 버전 헬프미 레버 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