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제드 장인 영상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제드 장인 영상 포스팅 입니다.

MVP 오존팀의 다데 선수가 대회에서 제드로 멋진 장인 플레이를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었지요.

제드는 보통 미드나 정글을 가던데 잘 크면 어마어마한 딜이 나오는 챔피언 입니다.



LOL 닌자 캐릭터 중의 한 명인 그림자의 주인 제드.


왠지 마징가 Z가 생각나는 얼굴의 제드입니다.

좀 난이도가 있어서 손을 타는 챔피언 이지요. 대신 그만큼 잘 하면 매우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마나가 아니라 기력 챔프인 점에서 라인전에서 편리한 점도 있지요.




패시브인 약자 멸시 입니다.

체력 50% 이하의 적에게 평타를 치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니 정말 좋지요.

CS 챙기기도 좋고 더티 파밍에도 매우 좋은 패시브 입니다.




Q 스킬인 예리한 표창 입니다.

논타겟 기술이라 꼭 맞추도록 해야겠지요.

기력 소모가 좀 큰게 단점이네요.




W 살아있는 그림자 입니다.

그림자도 똑같이 기술을 구사하고 그림자와 위치를 바꿀 수도 있고 정말 좋은 기술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 공격력 추가% 도 있지요.

벽도 넘을 수 있어서 생존기로도 최상급 입니다.

그림자를 만들어 두고 이동을 하는 척 안 하는 척 심리전도 가능합니다.

제드 장인들은 정말 그림자를 잘 활용합니다.




E 스킬인 그림자 베기 입니다.

주로 E 선마를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쿨타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매우 좋은 기술입니다.




제드의 궁극기 R 죽음의 표식 입니다.

그림자도 하나 생기고 %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은근히 탱도 녹일 수 있는 딜이 나옵니다.



칼날 폭풍 제드 스킨

어쩐지 하얀 쉔같은 느낌도 드는 일러스트지만 인기가 많은 스킨.

GI조의 닌자같은 느낌도 드네요.




MVP 오존팀의 다데 선수의 제드 장인 영상 입니다.

출처는 온게임넷 LOL 챔피온스 스프링 시즌 2013 파이날.

너무 화려해서 움직임을 눈으로 쫓기도 힘들 지경이네요. 상황 판단 능력도 뛰어나고 그림자를 잘 활용합니다.

다데 선수처럼 제드를 할 수 있다면 매우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북미 제드 장인인  ShakeDrizzle 님의 영상 입니다.

이 분은 Q선마를 하는 것 같네요. 데미지가 괴랄하게 들어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하이앤드 제드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장인이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 롤 장인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르블랑 장인 영상  (0) 2013.07.24
롤 티모 장인 영상  (0) 2013.07.18
만기퇴소 리신 영상  (6) 2013.07.07
인섹 리신 하이라이트  (0) 2013.07.03
롤 제이스 장인 영상  (2) 2013.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