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카밀 출시 영상

리그 오브 레전드|2016. 12. 13. 18:28

롤 신챔프 카밀 출시일이 되었습니다. 상점에서 지금 구매가 가능해요.

카밀 가격은 7800ip 인데 12월 20일 부터는 아마 6300ip 로 내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수는 끝도 없이 늘어나네요. 카밀은 근접 전사 챔프라서 큰 인기를 끌 것 같아요. 꽤 재미있어 보입니다.

새로 나온 롤 카밀 스킬 영상을 보니 기동성도 있고 실드, 슬로우, 잠시 무적 등이 좋은 스킬이 아주 많습니다.

하다보면 익숙해 지겠지요? 입롤의 신 카밀 영상을 보니 매우 강력해 보이던데 직접 해도 그렇게 될 지는 미지수.

혼자서 4대 1을 이기는 카밀 무쌍을 보여주던데 OP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인기는 많을 것 같아요.

강철의 그림자 카밀

롤 신챔프 카밀은 외모로 인기 끌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오리아나 보다는 좀 인간스럽게 생겼네요.

다리가 검이라서 발차기로 검을 휘두릅니다.

리신 외에 발차기를 하는 챔피언은 처음인 것 같기도 하네요.

LOL 다이아 리신 장인 흥부 매드무비

롤 리신 장인 멋진 플레이 영상

카밀 스킬 이펙트가 아주 화려하고 멋집니다.

패시브에 실드가 있고, 고정 피해, 비례 피해, 슬로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한정적이지만 기동성도 가지고 있어요.

궁극기 마법공학 최후통첩은 잠시 무적도 되서 생존도 되는데 적을 일정 공간에 무조건 가둘 수가 있어서 좋아 보이네요.

어떤 생존기를 사용해도 벗어날 수 없다는 점이 무섭게 느껴집니다.

피오라랑 카밀이랑 서로 궁쓰고 안에서 싸우면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강철의 그림자 카밀 챔피언 집중탐구 영상 입니다.

스킬 소개를 볼 수 있는데 김동준 해설위원이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줘요.

탑이나 정글을 가지 않을까 싶은데 미드에서도 쓰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요. 자세한 건 연구가 더 되어야 알 수 있겠지만요.

손이 된다면 멋진 플레이가 많이 나올테니 매드무비 같은 것도 만들기 좋은 챔피언일 것 같습니다.

궁극기는 진짜 원딜 입장에서 도망치지 못할테니 지옥같겠습니다.

디자인이 다리가 칼이라서 끝이 뾰족합니다.

갑자기 플투 시절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 아누비스 존 오브 디 엔더스가 생각나네요.

프로그램 카밀 스킨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1350 RP.

클래식 스킨도 괜찮은 것 같은데 이쪽도 꽤나 멋져 보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은 상점으로 가보세요.

입롤의 신 카밀 영상 입니다. 재미있는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웃긴 장면이 많아요.

큐베 이성진 선수가 프로게이머 답게 벌써부터 멋진 플레이를 선보이네요. 저렇게 게임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카밀을 플레이 하실 분들은 미리 이 영상을 참고해 보시는 것도 매우 좋아보입니다. 큐베 선수가 정말 잘하네요.

철권7 쿠마 팬더 공개

시즌7 시작일 랭크게임

롤 원소술사 럭스 출시일 구매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