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 덱 사이트 롤스스톤

리그 오브 레전드|2020. 4. 27. 14:48
반응형

레전드 오브 룬테라 모바일 사전 등록도 시작되고 오픈 베타랍니다.

플레이 소감을 보면 재미있다는 의견도 있고, 아무래도 하스스톤과 비교를 많이 당하는 것 같네요.

롤스스톤 이라고 많이 불리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이제 시작이라 덱 사이트 등에서 이런저런 정보 공유도 많기는 한데 아직은 뭐가 가장 효율적일지 더 연구가 필요하겠지요.

어차피 오픈 베타니까 아직 수정 많이 될 거에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전 등록

사실상 도타를 베껴서 만든 리그 오브 레전드가 이제 하스스톤을 베껴서...

어쨌든 롤 카드 게임이 나왔습니다.

오토체스 베껴서 만든 것도 모바일이랑 PC랑 크로스 대전 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 롤 카드 게임도 마찬가지로 가는 것 같네요.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등록 중이니 관심 있는 분은 해보시길 바랍니다.

5월 1일 레전드 오브 룬테라 모바일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레전드 오브 룬테라 덱 사이트

포로지지 등의 사이트에서 레전드 오브 룬테라 덱 관련 글이 많이 있어요.

덱 빌더나 갤러리 등에서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오픈 베타

공식 사이트에는 아직 오픈 베타 라고 되어 있습니다.

매직 더 개더링 등의 카드 게임을 즐기셨던 분이라면 친숙하게 플레이 가능할 것 같네요.

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카드 게임에 입문해 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핸드폰으로도 되니까 밖에서도 종종 해볼만 하구요.

개인적으로 카드 게임에 흥미가 없어서 저는 하지 않겠지만 이쪽 장르도 수요가 많은가 봅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플레이 화면은 뭐 하스스톤과 크게 다르지 않고,

디자인이 롤 스럽습니다. 어차피 롤 기반이니까.

이제 롤스스톤도 나왔으니 롤버워치도 언젠가 나오겠지요?

롤 격투 게임도 개발하고 있던데 언제쯤 나올지 모르겠네요.

롤트리트 파이터, 혹은 롤권, 롤오파 등으로 불리는데 2D 격겜 기반이라 스파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