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 독스 게임 무료 배포

게임 뉴스|2017. 11. 7. 03:23
반응형

와치 독스를 유비소프트에서 무료 배포 합니다.

플삼이랑 플포, PC 등으로 출시된 낀세대 게임인데 이걸 벌써 무료 배포 하네요.

DRM은 스팀이 아니라 유플레이 입니다.

유플레이는 세이브 파일 증발 등으로 인해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무료로 준다는데 일단 감사합니다 하고 등록이나 해둬야 겠어요.

와치 독스를 플레이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등록해둬서 나쁠 건 없겠지요.

어쌔신 크리드 2탄 시리즈는 꽤 재미있게 했었는데 그 이후로 유비 게임은 그다지 건드린 게 없네요.

최근에 출시된 어크 오리진은 좀 관심이 가긴 하지마 철권하느라 바쁩니다.

유비소프트에서 무료로 배포 중인 와치 독스 입니다.

링크에 들어가서 위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하고 빨간 박스친 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네요.

2017년 11월 8일 오전 1:00~2017년 11월 14일 오전 1:00

배포 기간인가 봅니다. 얼른 등록해서 받아줍시다. 아래 PC 등록으로 들어가면 되요.

로그인한 계정이 뜨고 해당 계정에 받을 건지 확인하네요.

유플레이 계정을 여러개 쓰시는 분은 없겠지요. 대충 이 계정 사용한다고 넘어갑시다.

!?

서버가 폭주인지 잘 안되길래 좀 있다가 다시 해보니까 되네요.

라이브러리에 이제 와치 독스가 등록되었습니다.

유플레이 클라이언트 켜고 게임 받아서 즐기면 되겠습니다.

설치 언어에 한국어도 있는 걸로 보아 그냥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예전에 세일할때 5천원 정도에 파는 거 보고 사려다가 어차피 사놓고 안할 것 같아서 안샀는데 탁월한 선택이었군요.

이제 무료로 배포되었으니 라이브러리에 등록해두고 안하게 될 것 같습니다.

테켄 월드 투어 싱가폴 다시보기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for 카카오 보상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베타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