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루나틱 하이 야그 김관우 방출

오버워치|2018. 1. 11. 10:10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루나틱 하이의 야그 김관우 방출 소식이 있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대리 게임과 오버워치 계정을 판매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틀 그라운드 쪽에서도 벤츠 김태효가 오버워치에서 대리했던 것 때문에 출장정지를 당했었지요.

오버워치 에서는 야그 김관우가 대리와 계정 판매 때문에 팀에서 방출을 당했습니다.

프로게임단 측에서는 팀원을 받을때 과거와 인성 등을 더욱 더 고려해야 겠습니다.

팀원 다시 뽑으려면 그것도 일이니까요.

어린 친구들이 대리 게임으로 쉽게 돈을 벌기 위해서 유혹에 빠지는 것 같은데,

프로를 목표로 한다면 절대로 하면 안되는 행위입니다.

루나틱 하이는 덕분에 새로운 DPS 선수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리, 핵, 인성 등에서 깨끗한 선수를 뽑아야 팀 입장에서도 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그 김관우 방출 건에 관한 루나틱 하이의 입장표명 입니다.

안녕하세요! 루나틱하이 입니다.

일련의 루나틱하이 팀원의 대리 및 계정 판매권 사건에

대한 구단의 입장 표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야그(김관우)선수의  리그오브레전드 대리 및 오버워치 계정 판매권에 대한 사실 확인 및 이사건에 대해

구단측 내부 회의와 블리자드측의 의견등을 모두 수렴한 결과 더이상 루나틱하이와 야그(김관우) 선수는 함께 하지 못할듯 합니다.

팀원을 아끼는 마음과 같이 하고픈 욕심으로 내부 회의가 길어져 발표가 좀 늦은 부분 사과드리겠습니다.

E-SPORT내의 대리 및 계정 판매권은 용납할수 었는 중요 사안 이기에 야그(김관우) 선수 방출을 확정 하였으며 앞으로 신규 모집인원도 충분히 검토 후 모집 예정입니다.

야그(김관우)선수는 개인적인 진로를 생각 중이며 죄는 밉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말처럼 루나틱하이 구단은 야그(김관우)선수의 앞날을 응원하는 바입니다.

루나틱하이는 신규딜러 멤버를 모집할 예정이며 모집 공고는 준비 되는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루나틱하이를 사랑 하시는 모든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스럽고 앞으로 일련의 사건들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루나틱하이 김태수 감독-

이 와중에 오버워치 커뮤니티 에서는 뜨용 처럼 리그팀을 갔어야 하는 거라는 말이 나오고 있네요.

앞으로는 더욱 더 클린한 e스포츠가 되길 바랍니다.

OGN 펍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리 징계

철권7 신캐릭터 파이널 판타지15 녹티스

롤 감정표현 업데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