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시작

오버워치|2017. 10. 11. 05:47
반응형

올해도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시작하였습니다.

공포의 할로윈인지 뭔지 정켄슈타인의 복수랑 무한 모드가 생겨났어요.

할로윈 전리품 상자도 다시 나왔으니 작년에 얻지 못한 것들을 노려볼 수도 있겠네요.

근데 아케이드 모드에 팀 데스매치가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버워치는 접었고 배치만 봐놓고 팀 데스매치나 가끔 하면서 전리품 상자나 얻었는데 말이죠.

어쨌거나 11월 2일 까지 하는 이번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는 팀 데스매치를 못하게 되었네요.

역시 철권이나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2017년 11월 2일 까지인가 보네요.

신규 전설 스킨도 나왔고 기간 한정의 정켄슈타인 게임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차피 작년에 해본 거라서 딱히 새로울 건 없고 그냥 재탕입니다. 재미도 없느 건 덤.

이벤트 기간에는 할로윈 전리품 상자가 지급됩니다.

흰색이랑 파랑색만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전리품 상자에서 중복 물품이 나올 확률이 줄어들어서 이제 뜯을 때마다 없는 것들이 거의 나옵니다.

아케이드 모드에 정켄슈타인의 복수와 무한 모드가 생겼습니다.

그냥 디펜스 게임인데 별다른 건 없고 한 번씩만 해서 상자나 얻어줍시다.

보상을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여러번 해야 할 텐데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새로 생긴 스킨들이나 봅시다.

드라큘라 리퍼 스킨 입니다.

호박 머리에 비교해서 멋있는 것 같아요.

반 헬싱 맥크리 입니다.

이것도 나름 멋있네요. 맥크리 유저 분들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시 메이 입니다.

용 시메트라 입니다.

시메트라 스킨들은 전체적으로 할 말이 없네요.

해적 아나.

완전 80년대 자리야.

이교도 젠야타 입니다.

크툴루 컨셉인지 무섭네요 이거.

바이킹 토르비욘 입니다.

오버워치 할로윈 기간에 전리품 상자도 얻고 한정 스킨들을 획득해 봅시다.

서부 GTA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레일러 영상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베타 다운로드

용과같이 조센징 발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