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중국 핵 지역락 청원

게임 뉴스|2018. 1. 16. 17:47

배틀그라운드 핵 사용하는 중국인들 때문에 중국 지역락 청원이 생겼습니다.

배그 핵 유저가 많은데 그 중 90% 이상이 중국인들 이라고 해요.

아무리 정지를 시켜도 인구가 워낙에 많아서인지 정지당해놓고 또 다시 결제해서 핵을 쓰는 건지 끝이 없습니다.

핵을 사용하는 중국인들은 배그 아시아 서버 뿐만이 아니라 한본섭이나 그 외에 해외 서버에서도 깽판을 치고 있어요.

국내의 경우 카카오 배그를 또 결제해서 하라는 건지 사실상 지금 스팀 배그는 관리가 개판입니다.

사실 카카오 배그도 스팀 유저와 같이 매칭되는 일이 있었는데 사실상 유저를 개돼지로 보고 있네요.

덤으로 중국의 텐센트 배그는 스팀 유저가 연동하면 따로 결제할 필요가 없다고 해요.

링크 에서 청원을 하고 있습니다.

배그에서 핵을 사용하는 중국인들이 전세계에 민폐를 끼치고 있네요.

중국 전용 서버를 만들던지 하면 좋을텐데 중국 시장을 놓치고 싶지는 않겠지요.

스팀 공지사항에도 리전락차이나 라는 리플로 도배중.

재미있는 건 중국인으로 보이는 아이디도 여기에 같은 리플을 다는 게 목격되기도 해요.

그런데 핑에 따른 매칭을 한다고 블루홀 펍지에서 밝혔었습니다.

이게 적용되면 서구권 유저들의 경우 아시아 사람과 매칭되지 않는 길이 열릴 수도 있어요.

그러나 한국 유저들의 경우 중국과 가깝기 때문에 핑에 따른 매칭을 해봤자 만나게 될 겁니다.

사실상 서구권 유저들만 좋은 이야기고 한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유저들은 지금보다 더 많이 중국인들을 보게 될 수도.

북미 서버 등에서 핵쓰면서 게임을 하던 중국인들이 아시아나 한본섭으로 더 많이 오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핵고통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국 유저가 중국인 핵이랑 게임하고 싶지 않으면 이중과금으로 카카오 배그를 결제하라는 협박이나 다름없네요.

중국 서버를 완전히 분리시키면 좋을텐데 중국 시장이나 카카오 배그를 또 팔아먹고 싶어서인지 해주질 않습니다.

그런데 중국 서버를 완전히 격리시키면 그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중국인 100명이 모두 핵으로 싸우면 그것도 엄청 웃길 것 같은데 꼭 보고 싶습니다. 무림 배그.

배틀그라운드 새로운 상자 업데이트

OGN 펍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리 징계

재미있는 원시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