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칼리버6 신규 캐릭터 영상

게임 뉴스|2018. 1. 26. 19:18

소울 칼리버6 새로운 캐릭터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미츠루기랑 소피티아만 나왔었는데 나이트메어, 샹화, 키릭, 그리고 신캐릭터가 하나 더 있네요.

GR0H 라는데 이거 뭐라고 불러야 하는지 모르겠군요.

솔칼5 폭망때문에 시리즈가 망했나 싶었는데 솔칼6 소식이 좀 반갑습니다.

근데 영상 보니까 불안하기도 하고 나와봤자 유저가 얼마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해요.

엑박은 접어두고 플포랑 PC 두가지 플랫폼 중에 멀티 유저 많은 쪽으로 구매하는 게 좋겠습니다.

문제는 철권7 처럼 일본유저랑 게임할때 렉이 있다면 어느 쪽을 선택하던지 멀티 유저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나이트 메어가 공개되었습니다.

주캐릭터였는데 나메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솔칼6 리부트라고 하더니 지크프리드와 분리된 나이트메어 기술을 그대로 들고왔어요. 이것저것 추가도 됐구요.

솔칼6 신캐릭터 GR0H 입니다.

5에서도 뭔가 비스므레한 캐릭터가 있었던 것 같기는 한데 기억이 잘 안나므로 대충 넘어갑시다.

반다이남코의 취향인지 언젠가부터 중2병 디자인을 밀어주는 것 같아요.

철권7 에서도 화랑이 안대차고 나오고 오른손의 흑염룡이 빛나는 클라우디오도 있는데 솔칼도 마찬가지네요.

샹화 입니다. 솔칼2 시절에 매우 성능이 좋았던 걸로 기억해요.

나름대로 히로인 스러운 느낌인데 5에서 없어졌다가 6에서 돌아왔습니다.

키릭 입니다. 5에서는 모쿠진이 되어 버렸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봉들고 돌아왔어요.

더이상 5탄의 원숭이를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번작에서도 산태나 한고가 얼마나 좋은 성능일지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오래간만에 나오는 솔칼 시리즈라 기대가 되긴 하는데 영상을 보니 불안감도 동시에 커집니다.

흐린 배경은 둘째치고 소울 칼리버 특유의 타격감이 줄어든 것 같아요.

전작에 비해서 타격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영상을 공개했으니 발매할때 크게 바뀌거나 할 것 같지 않은데 여러모로 아쉽네요.

시도때도 없이 슬로우 모션 터지는 건 재미가 있을지 없을지 직접 해봐야 알겠는데 영상에 나온 키릭 타격감이 좀 없어보입니다.

조이스틱 레버 대각선 입력 스위치 조정방법

다크소울 리마스터

스트리트 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