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AS 조이콘 교환

리뷰/제품 리뷰|2018. 6. 19. 05:01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고장으로 AS를 받았습니다.

다행히 새걸로 교환 해주네요.

한국닌텐도 공식 A/S 센터에서 접수하고 10일 정도 걸릴 수 있다던데 그보다 일찍 받았어요.

스위치는 사실상 기기결함이 좀 있는 게임기 입니다. 뽑기운이 나쁘면 액정이 들뜨는 사례까지 있을 정도에요.

저는 스위치 컨트롤러인 조이콘 아날로그 스틱이 쏠리는 현상이 발생했어요.

새 제품을 구입해서 한 달도 되지 않았는데 아날로그 스틱 고장나는 사람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기기 내구성이 좀 너무해요.

덤으로 할 게임도 별로 없는데 한글화도 잘 안해주네요.

뭐 물론 젤다의 전설은 갓겜이었습니다.

교환받은 새 조이콘 입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왼쪽 조이콘 아날로그 스틱이 쏠림이 있어서 제대로 된 플레이가 불가능 했어요.

최근에 마리오 오딧세이를 좀 하는데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마리오가 혼자 돌진해서 자꾸 떨어져 죽더라구요.

빨리 교환을 받긴 받아야 하는데 너무 귀찮고 어차피 전원 잘 켜지도 않는 스위치라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서야 교환 받았습니다.

대략 이런 상태였습니다.

움직이려고 하면 안 움직일때도 있고 건드리지 않아도 혼자 앞으로 걸어가기도 하고 그랬었어요.

만약 스위치가 고장났다면 한국닌텐도 공식 A/S센터에 접수해 주세요.

그런데 보냈다가 고장이 아니라서 다시 받으려면 만원을 내야 한다던가 뭔가 그런 조항이 있으니 증거영상을 꼭 직어두시길 바랍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간은 무료니까 늦지 않게 교환 받으세요.

새 조이콘과 함께 날아온 수리명세표 입니다.

L 조이콘 → 스틱 불량 → 무상교환

*보증기간 구분 : 보증기간 이내

내구성도 나쁜 주제에 가격도 비싸서 욕을 먹어 마땅한데 다행히 무료로 교환 받았네요.

프로콘을 쓸까 고민도 해봤지만 이것도 비싼 가격에 내구성이 나쁘다고 해요...

닌텐도 스위치 AS를 받으려면 판매점 도장이 찍힌 박스나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둘 다 있어야 한다는 말도 있는데 아무거나 하나만 있어도 해준다고 하네요.

제 경우에는 박스만 있는데 무사히 교환 받았어요.

가능하면 영수증을 박스 안에 넣어두시고 박스를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조이콘 고장나서 짜증이 났었는데 무료로 교환을 받아서 기쁩니다.

아 근데 박스를 보니 또 화가 나네요.

보따리 상인 수준.

손목과 두 손가락의 철권 게이머 Adam Gajda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러기드아머 장착

폴 피닉스 저스티스 정의아재 하이라이트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