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모바일 러쉬플러스 출시 다운로드

리뷰/게임 리뷰|2020. 5. 12. 14:26
반응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이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고 실행을 한 번 해보았어요.

카트 모바일 이라니 나온지 되게 오래된 게임 같은데 꾸준히 인기가 있나 보네요.

예전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같은 거도 있었던 거 같은데 모바일 게임에는 관심이 없는 편이라 잘 모르고 지나쳤었어요.

정식 출시된 카트라이더 모바일 버전을 휴대하며 즐겨봅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이런 저런 업데이트 내용 검사 등을 하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느긋하게 기다려 줍시다.

저는 갤럭시 노트8 스마트폰으로 해보았습니다.

구글 플레이

아이폰으로도 할 수 있는 거 같던데 저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았습니다.

핸드폰으로 들어가서 받아도 되고,

PC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접속해서 설치 누르면 알아서 핸드폰에 설치가 시작됩니다.

무료로 설치 가능하므로 가볍게 게임 해볼 수 있겠어요.

넥슨

물론 넥슨 게임답게 앞으로 어떤 현질이 기다리고 있을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전형적인 돈으로 강력함을 사는 게임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옛날에 루찌 였던가요 그런 걸 모아서 자동차도 사고 그랬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5월 12일 오픈입니다.

오늘 출시했으니 호기심에 한 번 핸드폰에 카트라이더를 설치 후 실행해 보았습니다.

게임 시작

어쨌든 다운받고 설치도 하고 업데이트 내용 등도 모두 검사가 완료 되었습니다.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타이틀 화면이 보입니다.

각종 아이템이 펑펑 터지는 것도 볼 수 있어요.

마리오카트... 아니 카트라이더는 옛날에 PC로 조금 해보고 안했던 게임이라 잘은 모르는데 모바일로 아무데서나 즐길 수 있게 되다니 신기하네요.

긴급 점검

아쉽게도 카트라이더 모바일 출시 첫 날부터 긴급 점검이라 게임을 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핸드폰으로는 뭐 전화나 카톡이나 하고 인터넷이나 카메라만 종종 써야 겠군요.

철권7 핸드폰 플레이 테스트

게임 패드를 단축키 리모콘으로 쓰는 법 클립 스튜디오 포토샵

QCY T2C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