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패드 4세대 PC 블루투스 무선 연결

리뷰/제품 리뷰|2020. 11. 29. 14:59
반응형

엑박패드 4세대. 엑시엑 패드를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을 제공받아 쓰는 글이면 좋겠지만 돈 주고 산 겁니다.

나도 광고 받고 싶다. 앞광고 받습니다.

PC에서 가장 추천하는 게임 패드인 엑박패드입니다. PC에서 사용할때 제일 편리한 것 같아요.

윈도우 운영체제를 만든 MS 제품이라 그냥 꽃으면 인식되고 스팀 이라던지 제일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패드입니다.

엑박패드 블루투스 무선 연결

이번 엑박패드는 일단 무슨 공유 버튼인가 해가지고 가운데 버튼이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십자키가 십자 모양에서 둥근 모양으로 돌아왔어요.

360패드의 십자키가 정말 쓰레기 였었는데 그 모양으로 돌아갔네요.

다행스럽게도 그거 처럼 상하좌우를 입력하면 대각선이 되고 대각선 입력하면 상하좌우가 되진 않습니다.

나름 열심히 테스트 한 결과로 이렇게 나온 것 같아요.

 

오픈케이스 및 잡설과 PC 유무선 연결 방법등의 영상 입니다.

어차피 전 엑박을 살 계획이 없고, 최고의 게임기 PC로 게임을 할 거니까요.

사실 유선 연결은 그냥 USB C타입 케이블을 꽃기만 하면 되서 어려울 게 없고,

무선의 경우 일반 동글을 사용해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듀얼쇼크4 랑 똑같이 해봤는데 그냥 되네요.

듀얼센스는 제가 보유중이지 않고 구매 계획이 없으므로 패스.

듀얼쇼크4 pc연결 무선 스팀 게임

 

LT 버튼 재질

영상에서 잘 안보이는 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손 미끄러지지 말라고 그런 거 같은데 LT, RT 버튼의 재질이 이런 모양입니다.

 

그립감을 위한 밑면 재질

손이 감싸는 부분도 이렇게 조금 까끌까끌 하게 되어 있어요.

마소 제품답게 마감이 꽤 훌륭한데 지금와서 보니 오래 사용하면 저 틈새에 손떼가 낄 것 같네요.

뭐 그러면 나중에 청소용 칫솔로 문질러주면 되겠죠?

아날로그 스틱 마모를 방지하기 위해 테프론 테이프도 감아줬고 오래오래 사용 해야겠습니다.

내구성이 360 패드 정도로 튼튼했으면 좋겠네요.

플스 엑박 게임 패드 아날로그 스틱 갈림 방지

8bitdo 블루투스 게임패드 사용기

조이스틱 레버 대각선 입력 스위치 조정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