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시 티파 모드

철권|2021. 2. 27. 21:58
반응형

철권7 조시 티파 모드 입니다.

데비앙에 티파 모드가 올라왔는데 반응이 좋은지 여기저기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저도 호기심에 한 번 써봤는데 신기하네요.

복장 모드는 관심이 없는데 모델링을 그대로 가져온 건지 꽤 괜찮네요.

어설프게 유저가 만든 게 아닌 수준.

지금은 다른 캐릭터도 티파로 고쳐주는 모드가 많이 나온 것 같네요.

철권7 파이널 판타지7 티파 록하트 모드

해당 모드는 조시를 티파의 모습으로 고친 겁니다.

www.deviantart.com/streetmodders/gallery/64609896/t7-character-mods

출처는 대충 이 쪽.

여러가지 버전이 나온 것 같은데 제일 최근에 나온 걸 골라서 적용하면 될 것 같네요.

다운받으려면 데비앙 아이디가 있어야 하는 모양.

 

티파 모드를 적용해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온라인 랭킹 매치에서도 사용 해봤는데 잘 되네요.

당연한 거지만 매칭된 상대방에게는 티파로 보이지 않고 조시가 대충 옷 입은 걸로 보입니다.

모드가 그렇죠 뭐.

철권7 DLC 캐릭터 쿠니미츠 버그

인풋렉 빠른 조이스틱을 써야 하는 이유

메이크 스틱 프로 조이스틱 케이스 개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