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오락실 범계 게임천국

철권|2020. 8. 3. 18:59
반응형

어쩌다보니 원치 않는 외출을 하게 된 김에 오락실에 잠시 들려보았습니다.

오락실은 점점 없어지는 사업이고 요새는 정말 찾아보기 힘들어진 것 같아요.

전 어차피 오락실도 안다니고 어쩌다 한 번 가봤자 철권만 잠깐 하는 정도인데,

아케이드 철권7 온라인 서비스도 종료되었고 이미 전부터 스팀 버전에 비해 업데이트도 느려서 망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어요.

오락실 추억이 있는 분들에게는 씁쓸한 현실이겠습니다.

 

범계게임천국

평촌 범계역에 있는 오락실 입니다.

외부에 왠 무섭게 생긴 카즈야가 그려져 있네요.

오락실은 지하에 있어요. 옛날에는 베스킨라빈스 있는 건물 지하였던 거 같은데 지금은 맞은편에 있네요.

안양 평촌 범계 게임천국 오락실

 

잠깐 들려서 대충 둘러봤는데 철권 기계가 손에 꼽네요 이제.

예전에는 7만 해도 여러조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뭐 수요가 없으면 공급도 줄여야겠지요.

인형뽑기 라던가 뭐 이상한 월광보합 같은 것도 보입니다.

태그2 하시는 분이 계셔서 한 번 이어봤는데 오른손이 안 눌리네요.

관리가 제대로 안 되는 모양. 초풍을 쓸 수가 없어.🤦‍♂️

레버는 아마 309로 추정됩니다.

철권 조이스틱 삼덕사 309 버전 헬프미 레버 테스트

삼덕사 309M 레버 테스트

 

억울하게 생긴 카자마 진

다른 쪽 계단에는 어딘가 억울하게 생긴 카자마 진 벽화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철권7 통신 로케 테스트 그린게임랜드 보우 월드게임장 개최

철권7 PC 조이스틱 추천

철권 웨이브 하는법 손모양 풍신류 스킬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