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미드리븐 영상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페이커 미드리븐 영상 포스팅 입니다.

지금 진행중인 2013 롤드컵에서 SKT T1의 Faker 이상혁 선수가 미드리븐을 했었지요.

리븐이라는 챔피언 자체가 대회에서 나온 것도 드문 일인데 탑도 아니고 미드였습니다.

제드 카운터 픽으로 미리 준비해온 카드 같기도 했지요.


추방자 리븐 : 부러진건 다시 붙이면 돼

애초에 부러뜨리지 않았으면 OP가 되지 않았을까...?

리븐은 거듭된 너프에도 불구하고 고인 소리를 들으면서도,

여전히 장인들이 하면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챔프죠.

심해 모렐로가 리븐의 카운터라고도 할 수 있는 이렐리아로 져놓고 너프시켰었습니다.

라이엇의 밸런스 정책은 너프밖에 없는데 그걸 정하는 수준이 너무 낮은 것 같아요.


북미에서 랭크 게임 중에 적팀에 있는 페이커 리븐입니다.

체력 40일 남기고 더블킬을 하는 군요.

엄청난 플레이에 북미 프로게이머 boxbox 리븐 장인도 놀라는 모습이네요.

리븐 장인 플레이 영상을 보면 칼 같은 딜계산과 실드 역관광을 잘 하는 것 같아요.


북미 다이아 랭크 게임에서 양민학살을 하는 페이커 고전파의 리븐입니다.

이건 미드리븐은 아니고 탑이었다는 것 같네요.

페이커 리븐 혼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쿨감 템트리를 탄 건지 궁극기를 2번 쓰면서 다 잡네요.

역시 갓전파. 아군이고 적군이고 할 것 없이 모두 한 마음이 되어 lol


2013 롤드컵 LD VS SKT T1 에서 선보인 페이커 미드리븐 입니다.

근데 혼자 패기부리다가 퍼블을 내주고 시작.

그나저나 여기서는 피글렛의 코르키 슈퍼플레이가 보입니다.

정화 바로 쓰는 게 후덜덜.


롤드컵 TOP 5에 뽑힌 페이커 미드리븐 입니다.

레지날드의 제드에게 솔로킬을 하는 모습이네요.

유틸적인 면에서 제드가 더 좋은 것 같기는 한데 라인전에서 제드 카운터로 할만할지도?


지금 페이커 북미 계정 ID는 BarcodeKiller 입니다.

바코드 킬러라니 재미있네요.

롤드컵 경기 준비를 하며 북미에서 지급받은 아이디로 솔로 랭크를 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

리븐 22승 2패 다이아1 이었습니다. 이건 뭐 거의 양학 수준.

KDA는 12.5 / 4.5 / 5.9 이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총전적 47승 12패로 챌린저 승급.

랭겜은 역시 운이 아니라 실력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리븐을 매우 좋아하는 심해 유저 인데요,

최근 지인들과 함께 한 심해팀랭에서 리븐을 그냥 한 번 해봤다가 펜타킬을 했었네요. (운 폭발)

저같은 즐겜 심해 유저는 장인이 될 수는 없겠지만, 리븐이 정말 재미있는 챔피언이라 애착이 갑니다.

열심히 연습하면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1/100 정도는 할 수 있을까요?

페이커 미드리븐 영상 포스팅 이었습니다.


한정 스킨 챔피언십 쓰레쉬

▶롤 리븐 장인의 멋진 플레이 영상

▶LOL 리신 장인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