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종료 보상 승리의 엘리스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0. 29.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시즌3 종료 보상 승리의 엘리스 포스팅 입니다.

이제 시즌3 종료 날짜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11월 11일 예정입니다.

모렐로가 골드를 달지 못하면 조금 더 연기될지도 모르겠지만요.

아직 금장을 달지 못하신 분들 께서도 어서 골드 티어에 도전해 보세요.


승리의 엘리스 얼굴 일러스트 입니다.

기존에도 공개되었었고, 스타크래프트의 캐리건 같다는 말이 조금 나왔었지요.

참고로 시즌1 보상은 승리의 자르반, 2때는 승리의 잔나 였습니다.


롤 시즌3 종료 보상 승리의 엘리스 일러스트

전신 그림을 보니 좀 더 칼날여왕 캐리건 같은 느낌이 약간 들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거미줄로 만들어진 고치 때문에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어쨌거나 RP 없이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스킨이라 설레이기도 합니다.


공개된 인게임 영상입니다.

인간 폼일때와 거미 폼일때 등을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어째 인게임 샷을 보니 연상되는 게 있네요.


바로 스타크래프트2 유닛인 고위기사. 하이템플러가 떠오릅니다.

왠지 모르게 천지스톰을 써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거미폼 인게임 모델링 입니다.

게임 내에서 보이는 승리의 엘리스는 좀 프로토스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거미폼은 스타크래프트2 의 거신과 조금 닮았습니다.

그러고 보면 이번 시즌3 종료 보상으로 주어지는 와드 스킨도 프로토스의 수정탑.

파일런 같은 디자인 이었어요.

롤 디자이너들 중에 블리자드의 스타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걸까요?

어쨌거나 이제 시즌3 종료 후에 프리시즌이 되면 엘리스 유저가 급증할 것 같군요.

롤 시즌3 종료 보상 승리의 엘리스 포스팅 이었습니다.


롤 와드 제한 예정

▶시즌4 테두리 보상과 게임 변경점

▶롤 리븐 장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