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4 테두리 보상과 게임 변경점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0. 24.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시즌4 테두리 보상과 게임 변경점 포스팅 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번 시즌3 이 끝나가고 있지요.

11월 11일 종료라고는 하는데 또 연기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모렐로가 어서 골드를 달아야 할 텐데 말이죠.

시즌4 에서는 굉장히 많은 변경점이 이루어 진 다고 하네요.


시즌4 테두리

공개된 로딩화면 테두리 입니다.

시즌3 랭크게임에서 어느 티어에 소속되어 있느냐에 따라서 보상으로 다음에 달게 될 테두리 이지요.

브론즈는 없는 건지 제외되어 있군요.

왼쪽부터 실버, 골드, 플레티넘, 다이아, 챌린저 순 입니다.

다이아와 챌린저에 눈이 가네요. 뭐 챌린저는 대충 보면 골드랑 착각할 수도?



시즌4 테스트 중의 스크린샷

굉장히 많은 변경점이 생겨서 그야말로 대격변이 될 거라고 하네요.

비어있는 것으로 보이는 곳에는 새로운 아이템이 있을 거라고 합니다.

시즌2에 있었던 녹장이 다시 생긴 게 눈의 띄는군요.

서포터가 훨씬 많은 돈을 벌게 되고 글로벌 골드, 돈템 등이 많이 바뀐다고 하네요.

새로운 마스터리 역시 서포터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계수 등도 수정될 예정.

와드 수가 제한되어 모든 포지션이 와드를 사야 하나고 합니다.

새로운 정글 캠프와 루트 덕분에 정글러의 동선 예측이 더 다양해 질 예정.

정글러의 영향력이 더 커진다고 합니다. 골드 수급 역시 서포터 처럼 많이 좋아진 모양이에요.

새로 생진 원거리 정글몹은 매우 강력하다고 하네요


또 다른 경기결과 스크린샷

보시다시피 서포터의 골드량이 상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템도 많이 올렸구요.

와드 수 제한이 됩니다.

시즌3 후반기인 지금의 맵장악 메타를 더이상 못 하게 하려는 의도같네요.

리신처럼 시야석을 들고 다니는 아군이 있다면 많은 더 많은 이득이 있을 것 같기도?

시야만을 위한 아이템 슬롯과 와드의 변화가 이루어 집니다.

맵도 많이 변화할 예정입니다.

스노우볼을 줄일 변화들이 만들어 진다니 지금보다 더 많은 변수와 역전의 기회가 생기겠네요.

연속킬 처럼 연속 어시스트도 생긴답니다.

룬, 마스터리도 변화.


그런데 정글몹이 돈을 더 주면 라이너들이 그거도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서포터를 위한 돈템의 강화라면, 그것을 미드라이너들이 갈 수도 있을 것 같구요.

물론 아직 적용중이고 많이 바뀔 예정이라고 하니 예측이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테스트 중에는 이러하다는 것만 알고 설레이면 될 것 같군요.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새로운 게임을 접한다고 생각하고 시즌4를 즐기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4 테두리 보상과 게임 변경점 포스팅 이었습니다.


랭크게임 시즌3 종료날짜 변경

▶심해 실론즈 패시브 스킬

▶롤 베인 장인 영상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로테이션 챔피언 10월 5주차  (2) 2013.10.29
롤 와드 제한 예정  (0) 2013.10.26
롤 렉 줄이는 법 설정  (0) 2013.10.22
LOL 로테이션 챔피언 10월 4주차  (0) 2013.10.22
녹턴 일러스트 교체  (0) 2013.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