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4 한글발매일

게임 뉴스|2013. 11. 13.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몬스터헌터4 한글발매일 소식입니다.

캡콤의 유명한 액션 게임이지요. 몬스터를 사냥하는데 꽤 컨트롤을 요구합니다.

이번 몬스터헌터4 는 무려 한글화가 되서 발매하지요.

예전에 PSP로 일어로 정발했던 기억이 나네요.


몬스터헌터4 한글판

이번 몬헌4 한글발매일은 12월 14일 입니다.

가격은 49,000원.

이제 대충 1달 정도 남았네요.

그나저나 신기하게도 표지에 제작사인 개껌. 아니 캡콤 로고가 없네요.

일핏 보면 닌텐도에서 제작한 게임인 줄 착각하게 생겼군요.

어쨌거나 플랫폼은 닌텐도 3DS로 발매합니다.


몬스터 헌터4 다이렉트 프레젠테이션 콧물 영상 보러가기


멀티 플레이를 하다보면 콧물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저도 몬헌2, 3랑 프론티어를 조금 즐겨봤던 기억이 나는 군요.

그러고 보니 PSP 시절에는 팬들이 한글화를 했었지요.

사람들이랑 같이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하면 꽤 재미있어요.

이번 몬스터 헌터4 는 인터넷을 경유한 멀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공격적인 콧물

근데 같은 출발선에서 시작하라는 마음으로 한국서버가 따로 개설될 예정입니다.

마리오 테니스 처럼 게임 열판정도 하면 국내 1위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말도 있네요.

국내 유저 수가 얼마나 지속되고 온라인이 흥할지 모르겠어요.

몬헌4 한글판이 얼마 안 가서 싱글용이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냥 한일 통합서버로 가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몬스터헌터4 한글발매일 12월 14일 소식이었습니다.

독일 연구기관 게임하면 뇌가 좋아진다

▶콜오브듀티 고스트 하루만에 매출 10억 달러 돌파

▶GTA5 온라인 돈 50만 지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