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신챔피언 야스오 영상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2. 12.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신챔피언 야스오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LOL 신챔프인 야스오는 사무라이 컨셉이에요.

딱 봐도 일본서버 오픈에 맞춰서 만든 것 같네요.

격투게임 사무라이쇼다운 시리즈의 하오마루가 연상되기도 하고,

소울칼리버의 미츠루기 같은 느낌도 듭니다.

만화 배가본드 분위기도 물씽 풍기네요.

아직까지 공개된 정보로는 야스오가 OP라는 말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정식출시 될때 어떻게 변경이 될지 모르겠으나 그대로 나오면 필밴이겠어요.


용서받지 못한자 야스오 일러스트

로그인 화면도 아주 멋진 애니매이션으로 변경될 거에요.

PBE서버의 화면보니 정말 멋지더군요.

중2병 이라고 흉보는 사람도 많네요. 아트록스와 쌍벽을 이루겠습니다.

스토리상 리븐, 마스터이 등과 관련이 되겠습니다.

▶야스오 공식 정보 보러가기

롤 공홈에서도 지금 소개중 이에요.


어린 시절, 형은 이렇게 물었었지.

“바람은 달아나느냐, 아니면 쫓아가느냐?”

참으로 오랜 세월, 

숨막히는 죽음의 손길을 피해 난 달아나기만 했다.

한때 벗이라 부르던 자들이 나를 추격하고, 

이제 ‘살인범’이라 부르며 칼을 뽑는다.

하나씩 하나씩, 그들이 찾아왔다.

처음 날 찾아낸 것은

온 아이오니아에 명성이 자자할 만큼

괴력을 자랑하는 검객이었다.

어릴 적, 아름드리 나무를 단칼에 두 동강 내는 것도 본 적이 있다.

그러나 그 검으로도 바람을 베지는 못했다.

두 번째는 섬광처럼 빠르고도 우아한 전사였다.

날렵하고 영리한 그녀는 교활한 숲여우들보다도 빠르게 움직였다.

그러나 그녀조차 바람을 앞지를 수는 없었다.

세 번째 추격자는 

누구보다 따뜻한 가슴을 지닌 남자였다.

아직 건방진 어린아이에 불과했던 내게

인내란 무엇인지를 가르쳐준 사람.

나의 길잡이. 나의 친구.

My brother

내 친형.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제아무리 거센 바람도 언젠간 멈추기 마련인 것을.

그러나 그 순간까지, 더 이상은 달아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진실만을 쫓으리라. 바람이 내 검과 내 발걸음을 놈에게 인도해 주기를.

내 손을 이 피로 더럽힌 그자에게...


라스오 스포트라이트 영상 입니다.

CC를 누르면 한국어 자막이 나와요.

전체적인 컨셉이나 스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벽으로 어지간한 투사체 스킬을 다 막을 수 있다고 하는 군요.

사실 그거 말고도 나머지 스킬들도 너무 사기적이라 많이 많습니다.


출시되면 신챔프 버프도 있지만 성능때문에 큰 인기를 끌 것 같아요.

보나마나 1주일 간은 7800ip로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후에는 6300이겠지요.

너도나도 다들 해보려고 고르게 될 것 같네요.


12월 2주차 로테이션 챔프

▶롤 초보자를 위한 입문 가이드

▶LOL 신규모드 단일 챔피언과 1:1 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