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신스킨 정보 눈맞이와 삼국지

리그 오브 레전드|2013. 12. 16.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신스킨 정보 포스팅 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오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킨은 눈맞이 스킨과 삼국지 시리즈 입니다.

뭐 매번 크리스마스 쯤에 나왔던 겨울 컨셉 3종과,

대장군 신짜오와 자르반 이었던 삼국지 느낌의 스킨 3가지 입니다.

날이 갈수록 LOL 신스킨 떡밥도 많은데 퀄리티도 훌륭해 지네요.

이번에는 최근 OP챔프로 불리는 시비르도 포함되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의 지갑이 열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눈꽃 시비르 Snowstorm Sivir

사실 시비르는 PAX를 제외하면 스킨을 쓰면 더욱 못생겨지는 일러스트 때문에 인기가 없었지요.

이번에 나오는 겨울 스킨이 일러스트가 무척 예뻐서 많이 구매할 것 같네요.

인게임도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근데 왠지 스킨이 출시된다고 하니 너프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겨울 동화 룰루  Winter Wonder Lulu

귀여운 요들 룰루입니다.

어째서인지 상당히 많은 골수팬이 많은 챔피언 이지요.

이번에 나오는 룰루 신스킨도 귀엽고 예뻐서 많은 팬 분들이 살 것 같아요.


룰루 신스킨 인게임샷 입니다.

스킬 이펙트가 모두 바뀌는게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눈싸움 달인 신지드  Snow Day Singed

신지드도 새롭게 등장하는데 일러 왼쪽에 룰루가 거꾸로 박힌 것 같네요.

싱드도 기본 스킨은 영 별로인데 이거 괜찮네요.

기본버전 보고 똥퍼라고 놀리기도 하지요.


인게임샷 입니다.

정말 화려하네요.


Lunar Goddess Diana

다이애나 신스킨 인데 중국컨셉으로 보입니다.

대장군 자르반이나 신짜오처럼 그런 부류인 것 같네요.

이건 뭐 달의 여신 다이애나인지 세일러문인지...


인게임 영상입니다.


Warring Kingdoms Tryndamere

딱 봐도 그냥 관우네요.

그러고 보면 대장군 신짜오도 삼국무쌍 시리즈를 거의 가져온 느낌이었는데 말이에요.

녹색 옷에 긴 수염이면 영락없이 관우가 연상됩니다.

무기는 아쉽게도 대검이지만.


관우 트린 인게임 영상입니다.


Dragonblade Riven

용검 리븐인지 그런 이름이군요. 얘는 삼국지로 치면 마초정도 되는 걸까요?

사무라이 리븐으로 추정되건게 중국 컨셉이었습니다.

리븐은 여성 챔피언인데 좀 남자처럼 만들어 졌군요.


리븐 신스킨 인게임 영상입니다.

이펙트는 매우 멋있습니다. 대사를 할때 머리카락이 움직이는 것도 독특하네요.


다음 패치에 야스오 출시하면서 같이 크리스마스 신스킨도 발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국지 시리즈는 좀 더 기다려야 나올 것 같네요.

LOL 신스킨 정보 포스팅 이었습니다.

롤 초보자를 위한 입문 가이드

▶LOL 신챔피언 야스오 영상

▶롤 페이커 미드리븐 슈퍼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