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리얼 자르반 신규 일러스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4. 2. 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이즈리얼, 자르반 신규 일러스트 소식입니다.

그러고 보면 롤 챔피언 일러스트도 종종 바뀌는 것 같네요.

신기한게 북미에서 만들어진 게임인데 중국버전이 퀄리티가 더 좋은 경우가 많아요.

우리나라 서버에서는 주로 북미일러로 나오다가 중국일러로 바뀌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기억에 남는 건 프렐요드 애쉬 일러가 중국버전이 되서 인기가 잠시 많았던 것 같네요.

근데 다시 북미버전으로 바뀜-_-


puppet animation studio사 홈페이지에 유출되었던 일러스트 입니다.

롤의 캐릭터 애니메이팅과 시네마틱 작업을 맡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즈리얼은 롤에서 사실상 유일한 미소년 캐릭터라 좋아하는 편인데 정말 멋있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도 잘생긴 남자 챔피언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자르반 4세 입니다.

대격변을 쓰고 있는 건지 큰 똥을 싸고 있는 건지 헷갈리는 건 기분 탓이겠지요?

일러스트 레이터는 하이 눈 야스오, 블라디미르 기본, 제라스 기본을 맡았던 분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그림 그릴 수 있다면 정말 그림그리는 재미가 있겠어요.


보너스로 바뀐 창조자 빅토르 스플래시 입니다.

배경에 초가스랑 우르곳도 보이는 군요.


물론 이 그림들이 정식 게임에서 사용될지는 아직 모르는 일이에요.

수정이 될 수도 있고 아얘 안 쓰일 수도 있고 그런 겁니다.

개인적으로 시즌3 모스트가 이즈리얼 이라 그런지 윗 그림으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롤 이즈리얼, 자르반 4세 신규 일러스트 소식이었습니다.


카자마 진 우치하 사스케 만드는 방법

▶챌린저 리신 센스 플레이 영상

▶롤 럭스 팬아트 과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