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챔프 공허의 눈 벨코즈

리그 오브 레전드|2014. 2. 13. 0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신챔프 공호의 눈 벨코즈 소식입니다.

신 챔피언이 언제 나오나 싶었는데 곧 출시되는 건지 공식적인 정보가 공개되었어요.

이번에 나오는 녀석의 이름은 벨코즈. 미드라인으로 가게끔 디자인이 된 것 같네요.

어차피 리그 오브 레저드는 재평가의 장이라서 나와봐야 어디로 가는 게 좋을지 정해지겠지요.

다이애나도 정글러로 설계했더니 미드OP가 되기도 했었구요.

야스오도 출시 직후 야필패라고 하더니 스태틱과 무한의 대검으로 OP의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그러고 보니 2연속 미드챔프가 나오는 느낌이군요.


벨코즈 일러스트 입니다.

어째 좀 매트릭스에 나오는 센티넬이 연상됩니다.

촉수를 사용할 듯한 느낌의 디자인이라 지난 야스오와 마찬가지로 일본 시장을 노린 듯한 느낌이에요.

C86에 왠지 롤관련 책자가 나온다면 벨코즈가 등장할지도?

보라색이라 룰루가 좋아할 것 같기도 하고 공허에 관련되어 말자하나 카사딘 느낌도 나네요.


롤 신챔프 벨코즈 스킬

패시브 : 유기물 분해

벨코즈의 스킬은 공격 대상을 분해합니다. 미니언, 몬스터, 적 챔피언이 벨코즈의 스킬에 세 번 적중당하면 분해되며 추가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벨코즈의 공격을 맞지 않고 피하면 분해 중첩이 사라집니다.


Q: 플라즈마 분열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해 첫 번째로 적중하는 적을 둔화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플라즈마 광선은 적에게 적중하거나,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90도로 굴절되며 갈라집니다.

광선이 갈라진 후에도 동일한 피해량과 둔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W: 공허 균열

벨코즈가 공간을 찢는 에너지파를 직선으로 발사하여 잠시 동안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만들고, 균열은 곧 폭발합니다.

공간을 찢을 때와 폭발할 때 모두 범위 내의 적에게 분해 중첩이 적용됩니다.


E: 지각 붕괴

벨코즈가 목표 지점에 폭발을 일으켜 범위 안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적중당한 적이 벨코즈와 가까운 위치에 있을 때는 이에 더해 살짝 뒤로 밀어냅니다.


R: 생물 분해 광선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해 무한한 에너지를 실은 광선을 발사합니다.

광선은 커서 위치로 유도되며 사거리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며 분해 중첩을 적용합니다.


LOL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아무리 봐도 촉수 괴물이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떡밥입니다.


사용자 ID: Creator

패스워드: *************

프로젝트: 침투형 전투 기계

침투형 전투 기계 2.25 v3 연구 일지 파일 접속

포획 대상은 날개나 제트 추진체 없이도 공중에 부유할 수 있다. 공허 레이저 광선류는 전투 기계화의 높은 

가능성을 시사한다. 상당한 지적 능력을 지니고 있으나, 곧 내 뜻에 굴복하게 될 것이다.

공허 태생 생물을 기계로 개조하는 건 뻔한 작업이지만, 유기체를 회색과 적색의 금속 장갑으로

탈바꿈시키는 과정은 변함 없이 나의 미적 감각을 충족시켜준다. 대상의 지능 지수는 그대로 유지했으나,

물론 제한을 걸었다. 이제 대상은 목표를 파괴하는 방법을 파악하기 위해서만 정보를 처리한다. 공허의 힘을 발현하는 기관 또한 역분석하여 고출력 레이저와 첨단 로켓포로 교체하였다.

이 침투기의 첫 번째 실전 테스트는 저항 세력의 본거지를 정찰해 조직망과 구성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적의 수장을 제거하는 임무가 될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전투 기계로 진화한 벨코즈는 오직 나의 것이다.


빅토르가 좋아할 듯한 느낌이네요.

카직스나 초가스, 우르곳 처럼 메카닉 계열 스킨이 함께 나올 것 같기도 합니다.

롤 심 챔피언 공허의 눈 벨코즈 소식이었습니다.

▶롤 동계 올림픽 스포츠 스킨 재판매

럭스 팬아트 과정

▶챌린저 리신 센스 플레이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