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게임 뉴스|2013. 6. 22. 04:59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PS3 새로운 펌웨어가 업데이트 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4.45 펌웨어에 문제가 있어서 소니에서 황급히 업데이트를 내렸엇지요.




6월 27일에 문제를 해결한 새로운 펌웨어를 배포 예정이라고 합니다.


잠시 올라왔던 4.45 펌웨어의 문제점은 벽돌이 된다는 것이었지요.

PS3 커펌도 아니고 정펌인데 업데이트를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게 정말 이상한 일이죠?


이번 4.45 를 설치하신 분들 중에는 멀쩡히 잘 되는 분들도 있고, 벽돌이 된 분들도 있었습니다.

정확한 원인은 밝혀진바 없고 그냥 볼불복이었다고 하는데요,

다행이라면 다행이지만 소니 과실이기 때문에 A/S는 무료로 해주었다고 합니다.


다만...하드 속 내용물은 모두 지워야 한다고 하네요.

즉 기존의 세이브 데이터는 모두 날려야 하는 상황.


사실 플스3 펌웨어 업데이트 후 벽돌이 되는 사례는 기존에도 많이 있었습니다.

블루레이를 넣어둔 상태로 하다가 그랬다는 정보도 있지요.

정식 펌웨어 업데이트도 가슴 졸이며 용자의 기분으로 해야 한다는 게 이상한 일이네요.


PS3 업뎃을 하실 거라면 그냥 하지 마시고,

가급적 하루 정도는 미루다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고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