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완료.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출시 및 룬 세일

리그 오브 레전드|2014. 4. 8. 11:57
반응형

롤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출시 및 룬 세일을 실시하네요.

롤점검이 끝나고 이번 패치에 너프가 된 챔프도 있고, 버프가 된 챔피언도 있습니다.

큰 변경점은 모두에게 해당되는 룬이 좀 바뀌었어요.

고정방어 너프, 체력 룬이 버프가 되었습니다.

여지껏 노랑룬은 항상 고정방어를 끼는 게 LOL의 정석이었는데 많이 바뀔 것 같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이 계속 패치가 되며 변화하는 게 롱런하는 비결일까요?

이번에 새로 나온 레전더리 전설급 스킨은 슈퍼 갤럭시 럼블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봐도 그렌라간 이지만 말이죠.

4월 8일 화요일 롤 패치 노트

변경점은 공식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아이템도 바뀌어서 미리 읽어보는 게 좋겠습니다.

걱정하던 리신 너프는 방호 쿨타임만 좀 너프라서 큰 상관은 없어 보이네요.


신스킨 슈퍼 갤럭시 럼블

전설급 이라서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1820RP 입니다.

그래도 퀄리티도 아주 훌륭하고 오래 기다려온 럼블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겠지요.

그렌라간 좋아하는 분들도 환호하는 중이군요.

로그인 화면부터 드릴이 나오고 팔짱끼고 빨간 선글라스를 낀 게 그냥 대놓고 그렌라간 이네요.


공허의 피즈

피즈 신스킨 또한 나왔습니다. 얘는 세일중이라 975RP 에 판매되고 있어요.

보라색 맛이 날 것만 같은 피즈입니다.

룰루가 좋아하겠죠?


룬, IP 부스트가 세일 중입니다.

룬 밸런스 패치가 되서 구매자가 많아질 것을 배려한 것인지 IP 부스트도 함께 세일하네요.

다른 건 몰라도 룬은 IP로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일 기간에 IP부스트 질러서 열심히 IP모아서 룬 사라는 의도로 보이는 군요.

이번 기회에 룬도 새롭게 정리를 해봐야 겠습니다.

팀빌딩 시스템 편리한 팀 구성

▶페이커 솔랭 하이라이트

▶삼덕사 307 레버 조이스틱 사용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