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LOL 등의 외부 프로그램 사용 금지 영정

리그 오브 레전드|2014. 4. 11. 21:44
반응형

MK LOL 등의 외부 프로그램 사용 금지 영정 소식입니다.

롤 핵 프로그램 관련해서는 전부터 카더라 통신은 있었지만, 라이엇의 공식 발표가 나왔네요.

많이들 사용하는 롤스킨즈 쓰시는 분들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이제 lol skins mk 사용을 하다가 적발이 되면 계정 정지를 당할 위험이 있어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할때 각종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안되겠어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개인 컴퓨터에만 보이는 스킨은 별 문제없지 않을까 싶었는데 말이죠.

어차피 쓰지는 않습니다만, 그보다 정식 롤 리플레이 기능이나 만들어 줬으면 좋겠군요.

지금 쓰시는 분들께서는 바로 MK 롤 삭제를 하시는 게 현명한 선택이겠습니다.

PC방에 깔려있는지 모르고 게임 시작했다가 억울하게 영정 당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http://www.mkjogo.com/ko/

mk롤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각종 커스텀 롤 스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본인 컴퓨터에서만 보임)

뭐 르블랑 같은 거 커스텀 해두면 상대팀 르블랑의 분신과 본체를 구분할 수 있다는 말도 있군요.

정글 타이머도 되고 빠른 메시지 발송, 리플레이 기능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MK롤 등의 외부 프로그램에는 악성 코드 등이 있을 수 있고,

공정한 플레이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어요. 정글 타이머 같은 건 좀 비겁하지요.

물론 게임을 하다보면 정글 타이머 쓰는 유저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모두 실론즈 라는 거...

더 웃긴 건 정글 타이머 쓰면서 버프몹은 신경도 안 쓰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는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끼치는 비겁한 외부 프로그램 사용 행위이므로 정지 사유가 됩니다.

MK JOGO의 경우에는 정글 타이머 정도겠지만, 각종 롤 핵은 정도가 지나쳤었어요.

롤 핵 동영상

팬아트나 커스텀 스킨의 컨셉이 비슷한 정식 스킨으로 나와버리는 경우도 있지요.

롤 스킨즈 등을 쓰는 것 보다는 그냥 RP로 좋아하는 챔프의 멋진 스킨을 구매해서 사용하세요.

아무래도 이런 건 라이엇의 수익에 영향을 끼치는 거라서 제재를 하려는 걸지도 모르겠군요.

▶LOL 프로게이머 팀 Skt T1 K 신스킨

▶리븐 스킨 추천 정리 인게임

▶롤 동계 올림픽 스포츠 스킨 재판매

제너레이션 아리에서 팝스타 아리가 탄생

참고로 모바일 롤 로그인 어플도 있습니다만, 이 역시 영정 사유가 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게임 클라이언트 건드리지 않고 순정 그대로 즐기는 것이 가장 안전하겠어요.



소환사 여러분,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비인가 외부 프로그램들이 지속적으로 유포되고 있어 이에 대한 주의를 당부 드리고자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그 어떤 경우에도 아래와 같은 비인가 외부 프로그램 사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비정상적으로 시야를 확대 해주는 프로그램

- 정글 몬스터 생성 시간, 와드 위치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

- 자동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

- 채팅을 반복적으로 입력하는 프로그램

- 계정/비밀번호 입력을 요구하는 프로그램

- 챔피언/스킨의 모델링 텍스쳐 파일 등을 바꿔주는 프로그램

- 기타 클라이언트를 변조하는 모든 프로그램

비인가 외부 프로그램은 악성 코드나 스파이웨어, 바이러스 등을 내포하고 있을 수 있으며,

여러분의 계정에 심각한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들은 여러분의 공정한 플레이를 방해하는 행위로 많은 소환사 여러분께 불편함을 끼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진행했던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모니터링을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적발된 플레이어의 명단을 주기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 다음의 주의 사항을 확인하여 불편함을 겪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단순한 호기심 때문에 개인 PC에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세요.

-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공용 PC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실행하는 경우, 비인가 프로그램의 설치/실행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공정하고 건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소환사 여러분께서도 이러한 행위를 발견하는 경우 플레이어 신고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는 라이엇의 공지입니다.

오토 돌리는 것도 적발되면 정지 사유가 되네요.

봇전에서 소라카 같은 거 오토 돌려서 렙업 경험치 작업 하기도 하는데 역시 영정먹기 좋겠군요.

각종 치트나 해킹 프로그램 등 역시나 계정 정지 대상이므로 사용하지 맙시다.

스타크래프트 1시절에 맵핵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MK LOL 등의 외부 프로그램 사용 금지 영정 소식이었습니다.

브론즈 탈출법 서포터

▶LOL 프로게이머 팀 Skt T1 K 신스킨

▶롤 패치 완료.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출시 및 룬 세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