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오 장인모음 매드무비 영상

반응형

롤 야스오 장인 모음 매드무비 영상 입니다.

야스오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주로 미드, 탑으로 가는 챔피언 이지요.

정글로도 나름 활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올스타전 에서는 페이커 선수가 야스오 슈퍼플레이를 선보이기도 했어요.

삼성의 다데 선수도 야스오를 아주 잘 다룹니다.

LOL 게임에는 다양한 챔프가 있는데 최근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근데 야스오는 다루기에 난이도가 있어서 장인의 손을 많이 타지요.

상대할때 까다롭길래 직접 해보니 저는 장인은 켜녕 야스오 충이 될 뿐이었어요.


용서받지 못한 자 야스오

같은 이름의 군대 영화가 있었던 것 같은데 라이엇이 알고 지은 이름은 아니겠지요.

야스오는 출시 직후에는 야필패라고 하더니 연구가 되고 밴을 당하게 됩니다.

치명타 확률도 엄청나고 궁을 쓴 이후에 방관 수치가 50% 증폭되서 엄청난 딜이 가능해요.

라인 푸시력도 좋고 실드 때문에 상대하기 좀 까다롭네요.

미니언이 있다면 E스킬 때문에 요리조리 잘 도망쳐 다니기도 하구요.

작골이나 유령이 있는 곳에서는 각도만 자추면 벽 넘기도 가능합니다.


패시브 낭인의 길

이동하는 동안 기류가 충전되고 피해를 받을 경우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1레벨에 60의 피해 흡수고 레벨에 따라 실드량도 올라가요. E스킬 덕분에 실드 생성도 쉽습니다.

치명타 확률이 두 배라서 스태틱과 인피만 나와도 90% 정도의 치명타 확률을 자랑합니다.


Q스킬 강철 폭풍

전방으로 칼을 내질러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평타 판정의 온힛 스킬이에요.

트포 효과도 받는 다는 것 같고 쿨타임도 짧아서 좋습니다.

선도란에 흡혈룬 갔을때 평타와 Q를 통한 라인 유지력도 좋아요.


W스킬 바람 장막

몰랐는데 기본 지속 효과로 기류가 늘어나는 게 있었네요.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벽을 만들어 냅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OP가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루시안이나 애쉬, 그라가스 등의 궁극기도 막아서 무효로 만들어 낼 수 있어요.

투사체기 때문에 원딜의 평타도 막아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E스킬 질풍검

정글 몹이나 적 미니언, 상대 챔피언에게 쓸 수 있는 타게팅 돌진기 입니다.

쿨타임이 엄청나게 짧아서 왔다갔다 재롱잔치가 가능하지요.

대신 10초 내에 같은 대상에게 쓰지는 못합니다.


R스킬 궁극기 최후의 숨결

에어본 상태. 즉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만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 입니다.

시전 시 술위에 곗돈? 모두의 곗돈 같이 들리는 대사를 외칩니다.

먼 거리를 순간적으로 이동해서 공중에 더 띄워둘 수 있어요.

아군에 에어본 스킬이 있다면 좋은 궁합입니다.

대표적으로 말파이트나 알리스타 같은 게 있으면 좋지요.

공중에서 착지할때 쯤에 쓰면 좀 더 오래 묶어두니 아주 좋습니다.


핑히 님께서 편집하신 야스오 장인모음 매드무비 영상 입니다.

위에 열거된 스킬들을 잘 활용해서 컨트롤의 끝을 보여줍니다. 정말 잘 하네요.

영상 편집도 멋있습니다. 타이밍을 잘 맞춘 배경 음악도 좋네요.

그나저나 야스오 1대 5 펜타킬의 위엄이 엄청나네요.

야스오 장인의 멋진 플레이 영상을 봐도 따라할 수는 없다는 게 아쉽기만 합니다.


야스오 인게임 샷

왠지 올스타전에서 페이커 선수가 해서 너프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막강한 캐리력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 야스오 입니다. 연습해서 장인이 되어 봅시다.

롤 야스오 장인 프로게이머 영상

▶페이커 미드리븐 영상

▶LOL 다이아 리신 장인 흥부 매드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