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태그2 서브 캐릭터 그레이트 콤보 맞추기

철권|2014. 6. 6. 17:43

철권 태그2 서브 캐릭터 그레이트 콤보 맞추기 입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 도 태그1 처럼 그레이트 콤보가 있지요.

태그1 때는 폴 로우 조합만 있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태그2 에서는 그레이트 콤보가 있는 조합이 여럿 있습니다.

폴로우는 물론이고 놈진 아스카, 데빌진 노멀진, 화랑 백두산 등등 있어요.

뭐 실전에서 쓸만한 건 화백 조합 정도이려나요?

일본 유저가 참 황당한 버그 영상을 만든 게 있습니다.


철권 태그2 게임이 워낙 다양한 상황이 나올 수 있어 버그가 좀 많이 있어요.

그런데 조건이 대부분 까다롭기 때문에 실전에서 보기 힘든게 대부분 입니다.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것 같네요.


창의력 대장입니다.

아머킹 서브로 나와서 기모으고 독뿜기 하면 오래동안 나와있다보니 이런 게 가능하네요.

콤보를 맞고는 있는데 제어권은 메인으로 넘어간 상태라 반격기나 흘리기도 됩니다.

실전에서 볼 수 없는 장면이겠지만 이런 것도 되네요.

메인 캐릭터와 서브 캐릭터가 둘이 동시에 그레이트 콤보를 맞는 진풍경도 펼쳐지네요.


글고보니 5때 갑툭한 아스카는 왜 히로인 자리를 노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철권 스토리가 워낙 막장이긴 한데 샤오유는 뭐 그냥 팬더 조련사가 되는 걸까요?


츤츤

태그2 에서 그레이트 콤보도 카자미 진이랑 아스카 카자마 조합에 있기도 하구요.

철권 태그2 여자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철권7 정보 E3 공개 떡밥


스샷 좀 보다보니 이런 게 있는데 헤이하치랑 진파치도 그레이트가 있었는지 가물가물.

카즈야 진파치 조합은 있었던 것 같네요.


폴 로우 조합은 언제나 빠지지 않습니다.

태그1 시절부터 입문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 이라 정감도 갑니다.

뭐 지금 태그2 에서 로우는 다루려면 꽤 연습이 필요한 캐릭터가 되어 버렸지만요.

▶PS3 철권 태그2 온라인 패스 정리글

▶철권 리베리진 환상의 1P 웨이브 동영상

▶피아노 컨트롤러 철권 플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