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타임어택 세계 신기록 플레이

슈퍼 플레이|2014. 7. 6. 23:07

패미콤 슈퍼마리오 타임어택 기록이 갱신되었습니다.

이번 세계 신기록은 4분 57초 69.

5분도 안 걸려서 이 게임을 빠르게 클리어 하는 것이 가능하네요.

지금까지는 4분 58초 09가 최고 기록이었습니다만,

이번에 Blubbler 라는 플레이어가 신기록을 갱신하였습니다.

이게 언제적 고전 게임인데 지금도 이런 도전자들이 있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마리오 시리즈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기념비 적인 작품입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마리오는 안해보는 사람도 거의 없고 모르는 사람이 없는 닌텐도의 캐릭터 입니다.

원래는 돈킹콩에 처음 등장했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런 유명 게임 타이틀이 되어 버렸네요.

맥도날드에서 피규어 준다고 해서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었지요.

그만큼 대단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중년 아저씨들이 중년 아저씨 피규어 갖고 싶어서 새벽부터 맥도날드에 갔었으니까요.


마리오 세계 신기록 영상 입니다.

플레이어는 Blubber.

정말 4분 57초 69만에 깨는데 엄청난 실력이네요.

언제봐도 이런 고전 게임 타임어택 슈퍼플레이는 신기할 따름입니다.

어릴때 재미있게 했었던 게임인데 이렇게 다시 보니 그립기도 하네요.

오래간만에 에뮬이라도 돌려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리오는 제가 좋아하는 온게임넷 TV 프로그램에도 자주 등장했었지요.

'켠김에 왕까지' 단골 타이틀 입니다. 언제 봐도 재미있어요.

슈퍼마리오3 타임어택 플레이

▶파이널 판타지7 슈퍼플레이 : 에머랄드 웨폰 타임어택

▶소울칼리버 슈퍼플레이 : 낚시 컨트롤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