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토화 봇 모드 출시 난이도 높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2014. 7. 18. 18:59
반응형

롤 초토화 봇 모드 출시 되었습니다.

난이도가 꽤 높네요. 농담이지만 브실골보다 초토화 봇이 더 어렵다는 말이 과언이 아닌 것 같기도 해요.

라이엇에서 인공지능 높이기 힘드니 사기 OP 챔피언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나이트메어 모드인지 뭔지 하여튼 초토화 난이도 5단계는 무섭긴 무서웠어요.

하지만 역시 AI는 AI라서 운영하면서 백도어 하면 이기는 것 같습니다.

봇이 운영은 못 하니까요.

대신에 초토화 봇이 무슨 스킬을 쓸지 알 수가 없어서 정말 골때립니다.


새롭게 기간 한정으로 출시된 초토화 봇 모드.

18일부터 7월 28일 23:59 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동안에 한 판이라도 게임 하면 소환사 아이콘도 줍니다.

롤 게임은 이해가 안 가는게 왜 이렇게 기간한정으로 푸는지 모르겠네요.

우르프 모드 같은 건 반응이 꽤 좋았는데 말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최후의 결전이었나 1대1 모드가 제일 좋았었는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만우절 우르프 URF 모드 게임

▶눈맞이 축제 아이콘 신규모드 최후의 결전 등장


난이도는 1단계, 2단계, 5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떤 봇 챔프가 나오느냐에 따라서 좀 복불복이긴 한데 체감상 5단계가 제일 어렵긴 했습니다.

10레벨이 되어야 해볼 수 있고 클리어 해야 더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이 가능합니다.

근데 친구가 초대하면 5단계 바로 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로딩화면 입니다. 저는 퍼플팀에 걸렸네요.

봇들이 뭔가 보라색 직스 아이콘을 달고 있는데 초토화 모드 한 번이라도 하면 저 아이콘을 줍니다.


인게임 화면. 좀 어두워요.

퍼런 느낌도 나고 아무래도 공포 분위기 조성하려고 밤처럼 꾸민 것 같습니다.

게임 시작할때 내가 은신챔프 골랐었나 하는 착각이 잠시 들었었네요.


어쨌든 1, 2, 5난이도 모두 클리어 해보았습니다.

실론즈보다 잘한다. 어렵다 등등 말이 많길래 좀 긴장했었는데 생각보다는 쉬웠습니다.

그래도 기존의 중급 봇보다는 훨씬 어렵긴 해요.

리븐 골라서 1, 2단계는 그냥 무난하게 이겼습니다.


근데 5단계에서 아군 2명이 계속 죽어주다가 1명이 탈주하는 사태가 발생.

1,2 단계도 2명정도 구멍이 있었는데 탈주는 안 했었거든요.

할 수 없이 5단계는 그냥 어그로 끌면서 왔다갔다 봇들 유인하고 나머지 아군이 백도어 했네요.

스킬은 사기라서 무섭지만 역시 게임 운영은 AI의 한계인 것 같습니다.

2명 탈주해서 3대 5 게임이 된 적도 있었는데 백도어로 이겼었네요. 순간이동 추천.

초토화 게임 하면서 느낀게 봇 중에 모르가나 속박, 럭스 속박, 이즈리얼 등등 정말 황당합니다.

애니 티버도 엄청난 크기로 튀어나오고 티버 평타에 넉백 판정도 있구요.

럭스 속박과 이즈럭스 궁같은 경우에는 도돈파치 대왕생 같은 슈팅게임 하는 느낌도 나요.

애니는 사람처럼 점멸 궁 스턴도 쓰고 의외의 플레이를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한데서 적팀에 있지도 않은 헤카림이나 피들스틱 궁이 날아오기도 하고,

잡을 수 있겠다 싶어서 싸우면 스웨인 궁을 쓰는 이즈리얼도 만났었네요.

이상한 애들이 잡으면 애니비아 알이 되기도 하고 샤코 궁쓰는 카서스도 있었고 정말 황당합니다.


신규 소환사 아이콘도 들어왔네요. 보라색 맛이 나는 직스가 있습니다.

저번에도 직스 아이콘 주더니 이번에도 직스네요.

PBE서버에서 등장한 암살자 아이콘이 갖고 싶은데 언제쯤 풀릴련지 모르겠습니다.

▶리븐 장인 페이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페이커 VS 다데 1대1 미드 라인전 대결 영상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트리스타나 궁 버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