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ip 두배 주말 이벤트 시작

리그 오브 레전드|2014. 8. 29. 02:33
반응형

롤 ip 두배 주말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이나 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ip를 모을 수 있는 좋은 기회에요.

RP가 두배로 충전되는 게 아니라 IP가 게임 승리, 패배 시에 2배로 들어오는 거니까 혼동하지 말고,

괜히 비싼 돈주고 RP 구매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오늘 금요일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주말에 롤 서버 폭주가 예상되기도 합니다.

가뜩이나 요새 방화벽 문제도 있는데 골때리게 생겼네요.

PC방에 ip 두배 노리고 롤 게임을 즐기러 오는 사람도 부쩍 늘어날 것 같아요.


롤 게임 상점에서 사용되는 IP 포인트를 두배로 얻을 수 있다.

ip 포인트는 LOL 게임 내에서 RP와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이나 각종 부스트 제외하면 어지간한 건 IP로 모두 구매가 가능하지요.

그런데 챔피언 수도 많고 룬도 종류가 많고 가격이 비싼 것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노 라이퍼가 되어서 미친듯이 롤만 하는 게 아니라면 IP로 모두 모으기는 좀 힘들어요.

달콤 만땅 주간에 같이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스킨 세일에 좀 묻힌 감이 있네요.

시즌4 랭크 보상 승리의 스킨 이미지 공개

▶달콤 만땅 주간 롤 레거시 스킨 세일


테스트로 봇전 한 판 돌렸더니 롤 ip 2배 지급.

이번 롤 ip 2배 이벤트는 8월 29일 00:00부터 8월 31일 23:59까지 입니다.

그런데 0시부터 제대로 시작이 안 되었어요.

우니라나는 로테이션 챔피언 바뀌는 시간인 새벽 2시부터 ip 2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라이엇이 시간 볼 줄을 모르는 건지 하여튼 한국 서버에 지금은 적용되서 잘 됩니다.

위 스크린샷 처럼 봇전의 경우 기본적으로 들어오는 ip가 적으니 두배 해도 적네요.


참고로 패배해도 적용되서 많은 2배 i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스샷은 아는 동생의 최근 전적인데 졌는데도 134ip를 얻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봇전이나 칼바람, 일반 게임, 랭크 게임 모두 적용되요.

칼바람 17분 54초 게임에 108ip 얻으니 쏠쏠합니다.

IP부스트 적용이 되는지는 직접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만약 된다면 PC방에서 쌍부스트 구입해서 달리면 2배가 아니라 6~8배가 될지도?

추가 : 부스트 적용 됩니다. 그러나 곱연산은 아니고 합연산으로 됩니다.

곱연산이 아니라서 아쉽게도 8배는 안됩니다. 쌍부스트 해도 ip 4배만 받게 됩니다.

주말에 PC방 유저도 많을 것 같고 너도 나도 ip 2배로 받으려고 달릴 것 같습니다.

서버 폭주로 인해 접속 장애가 생기지 않게 잘 관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P로 구매할 수 있는 수많은 챔피언들

거의 ip로 산 것들인데 아직 없는 녀석들이 많습니다.

롤켓몬 마스터가 되려면 주말에 달려야 겠네요.

올챔프 올스킨 계정을 보유한 사람들도 꽤 있다지만 RP 구매를 잘 안하는 사람은 힘드네요.

전 챔프폭이 무척 좁고 노말 게임 위주로 하는데 이상하게 하던 녀석들만 하게 됩니다.

챔피언 사서 이거 해봐야지 하다가도 이상하게 잘 안하게 되네요.

그렇지만 ip남으면 어차피 챔프를 사게 되어 있어서 지금 80개가 넘어가긴 했어요.


오직 IP로만 구매가 가능한 룬

룬은 RP로 살 수 없고 IP로만 구매가 됩니다. 이번 롤 IP 두배 이벤트에 모아야 겠어요.

그래서 보통 부계정들 보면 룬이 기본적인 공용룬만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지요.

룬이 좀 많이 비싸긴 해요. 왕룬 중에는 2050짜리도 있는데 3개 사려면 6150 이니까요.

왠만한 룬 9개만 사도 3000이 넘어가는데 이것저것 세팅하려면 상당한 ip가 소모됩니다.

다행이라면 다행인게 어차피 룬은 취향이고 실력만 있다면 룬페이지 2개로 챌린저도 됩니다.

이번 주말에 롤이나 해서 저축왕이 되어 봅시다.

중동의 쿠소 게임 언어스드

▶15분 누누 솔바론 영상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얻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