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얻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2014. 8. 6. 11:30

롤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모두 획득 하였습니다.

이게 참 큐가 오래 걸려서 꽤 귀찮았어요.

그리고 이상하게 MMR이 높게 잡혀서 다들 잘하시니 게임하는데 민폐를 끼친 것 같기도 하네요.

편리한 팀구성 아이콘 획득 방법은 각 역할군 별로 5판씩 롤 게임을 하면 됩니다.

탈주하면 안된다는 말이 있네요. 절대로 탈주는 하지 맙시다.

승패는 상관 없이 5판 모두 패배하더라도 아이콘을 얻어집니다.

큐가 오래 걸리긴 하는데 팀장들이 역할군 구하는 거 골라서 하면 그나마 좀 빨리 됩니다.


제 계정에 있는 소환사 아이콘들 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쌓여있네요.

편리한 팀구성 아이콘들은 이상하게 맨 위에 있는 게 아니라 2번째 줄에 들어와 있어요.

총 6가지고 얻은 순서대로 아래쪽부터 쌓이게 됩니다.

저는 탱커를 가장 나중에 얻게 되었습니다.

역할군 별로 5판씩 하면 되긴 되는데 이게 해당 포지션이랑 다르게 해도 되요.

예를 들면 쓰레쉬 같은 서포터 하면서 역할군만 탱커로 하면 탱커가 얻어 집니다.

편리한 팀구성 소환사 아이콘 획득과 연미복 스킨

▶롤 전적검색 대전기록 공식 사이트 지원


탱커 아이콘 입니다. 관심 없었던 건데 적용해보니까 생각 외로 예쁘네요.

방패에 망치 모양이라 아주 튼튼해 보이는 디자인 입니다.

탱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면 아주 마음에 들어 하실 것 같아요.


서포터 소환사 아이콘 입니다. 이것도 디자인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주변 분들도 이거 쓰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브론즈 탈출법 서포터

▶브론즈 실버 실론즈 심해 탈출법 챔프 추천


원거리 딜러 아이콘 입니다.

왠지 석궁 같은 디자인이라 베인이 연상 되네요.

아이콘 얻으려고 원딜 했다가 아군한테 엄청 욕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원딜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굉장히 잘하셔서 전 못하겠더라구요.

암살자가 한창 강력하던 시기를 거치면서 기존 원딜 유저분들의 실력이 굉장히 늘은 것 같기도 해요.

요새는 다시 원딜들이 강력해 진 것 같은데 따라가기가 버겁습니다.


마법사는 책이 펼쳐져 있어서 라이즈가 떠오릅니다.

이것도 꽤 예뻐서 애착이 가네요.

롤 처음 시작할때 했던 챔피언이 라이즈라서 정겹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당시 로테이션 챔피언이 라이즈라서 가격 싼 챔피언이라 공짜로 쓸 수 있는 줄 알았었지요.

▶롤 핵 동영상

▶페이커 VS 다데 1대1 미드 라인전 대결 영상

▶LOL 신규 시네마틱 영상 A New Dawn


전사 아이콘 입니다. 큰 칼과 주먹이 있어서 강력한 딜탱이 보이는 것 같아요.

근거리 챔피언 중에 좀 재미있는 게 많은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 리신, 리븐이 정말 재미있는 챔피언으로 생각됩니다.

▶LOL 다이아 리신 장인 흥부 매드무비

▶다이아1 리븐 장인 매드무비

▶챌린저 리븐 매드무비


마지막으로 암살자 입니다.

사실 이거 얻고 싶어서 편리한 팀 구성 억지로 한 건데 하다보니 다 얻었네요.

탈론이 애정 챔프인데 좀 탈론처럼 생겨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전 당분간은 이 아이콘만 사용할 것 같아요.

큐가 오래 걸려서 기다리기가 지루했지만 다 얻고 나니 흐뭇하긴 합니다.

▶챌린저 탈론 장인 암살자 영상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트리스타나 궁 버그 영상

▶상명대학교 3학점짜리 플레이 스테이션 클래스 운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