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리븐 장인 박스박스 바니걸 코스프레 영상

반응형

롤 리븐 장인 박스박스 바니걸 코스프레 영상 소개 입니다.

boxbox는 예전부터 리븐을 잘 하기로 유명한 장인 이에요.

독특하게 굴러가는 목소리와 발음이 독특하지요.

박스박스 매드무비도 많은 북미 챌린저 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북미 롤 아이디는 한글로 잘못

최근 박스박스가 전투토끼 리븐 코스프레를 하고 방송을 하였습니다.

팬서비스인지 무슨 벌칙인지는 모르겠지만 큰 웃음 선사하기에는 충분했어요.

전투 토끼 리븐

LOL 바니걸 리븐은 챔피언십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되는 리븐 스킨으로 알고 있습니다.

남자 캐릭터인줄 알고 시작했던 사람들도 있지만 미녀검사로 리쁜이라고 하는 팬들도 있지요.

팬아트도 많고 코스프레를 한 사람들도 아주 많은 인기 스킨입니다.

정신병자가 하는 챔피언인지 사람을 정신병자로 만드는 챔피언 인지는 롤의 난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언제나 인기가 많은 재미있는 여자 챔피언 이에요.


바니걸 리븐 코스프레를 한 박스박스

이미지는 Boxbox 페이스북에서 가져왔습니다.

당연한 거지만 이 사람은 남자입니다. 게이도 아니구요.

원래 안경쓰고 자리에 앉아서 게임하는 것만 종종 봤었는데 새로운 모습이네요.


의외로 잘 어울리고 예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보통 남자들이 여장을 하면 개그가 되어 버리는데 생각보다 귀엽고 잘 어울리니 황당하기도 해요.

평소 롤 게임 방송을 트위치에서 합니다.

http://www.twitch.tv/flosd

트위치 주소 링크입니다. 지난 방송 보기를 하면 안경쓰고 코스프레 하고 있는 것도 있네요.

오토코노코, 안경 모에 속성이 있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 입니다.

리븐 정말 멋있게 잘 합니다. 1대 3으로 혼자서 트리플 킬을 해내요.

트리플킬 하고 뭔가 귀여운척 하고 일본어로 카와이 와따시 s..라고 하네요.


요건 풀버전 영상.

한글로 잘못 이라고 써있는 게 언제나 눈에 띕니다. 작은 화면으로 얼핏보면 여자같기도 하네요.

Best of cosplay riven bunny 라고 써있는 게 정말 재미있네요.

웃길줄 알고 봤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예쁘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보이보이가 아니라 박스박스가 코스프레를 한 거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리븐 장인 페이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챌린저 리븐 매드무비

▶스트리트 파이터 춘리 실사판 코스프레


롤 리븐 장인 Boxbox의 리븐 코스프레 전신 사진 입니다. 출처는 역시 페북.

방송할때와는 복장이 다소 다르네요.

뭔가 학교 축제 등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여장인 것 같아요.

박스박스는 대학교에 다니고 있기도 하구요.


팬이 뽀샵한 포토샵 수정 사진.

다소 공간의 지배자가 되어 버렸지만 복장도 좀 수정하고 가슴도 만들었네요.

화장도 하고 의도적으로 꾸미고 하니 평소 모습이랑은 전혀 다른 것 같아요.

프로게이머들도 팬서비스로 코스프레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매드라이프 블리츠 크랭크 플레임 이즈리얼 코스프레

▶철권7 통신 로케 테스트 그린게임랜드 보우 월드게임장 개최

▶판테온 1렙 노데미지 풀피 솔용 공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