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리븐 매드무비

안녕하세요. Hibal 입니다.

롤 챌린저 리븐 장인영상 매드무비 입니다.

리븐은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챔피언인데 정말 잘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근데 신기하게도 각자 플레이가 다들 다르고, 공통점은 멋있다는 겁니다.

다른애들이 너프되고 리븐이 OP로 뜨더니 리븐이 이제 너프를 먹었지요.

근데 아직도 장인들은 잘 다루고 있는 것 같네요.

챌린저 정도 손이 되면 뭘 해도 무섭겠지만 리븐처럼 누가 하느냐에 따라서 확 달라지는 애들이 심한 것 같아요.


플레이어는 LORD MATER KING 입니다.

현재 챌린저 티어에 속해있는 분이에요.

모스트1 리븐인데 프로게이머 들과 게임을 해도 밀리지 않고 이기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러고 보니 리븐이 모스트 1이면 정신병자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지요.

저도 이상하게 리븐을 하면 마음이 급해지고 킬을 해야만 할 것 같은 강박관념에 시달리게 되더라구요.

상대가 너무 잘해서 솔킬을 당하거나 갱을 당해서 죽거나 하면 막 화가나고 그렇습니다.

묘한 마성의 챔피언.


챌린저 리븐 장인영상 매드무비 입니다.

음악은 mako - beam (Dannic Mix)

상상을 초월하는 킬각과 피지컬을 보여줍니다. 어쩜 저렇게 잘 하는 걸까요?

적 정글이 갱킹오니까 2대 1로 모두 잡기도 하고,

피오라가 응수 켜니까 평타 안 치고 스턴으로 잡아버리는 센스.

Q캔 평 하는 건 당연하고 점멸이나 각종 스킬등으로 이리저리 적의 기술을 회피하네요.

게다가 무려 SKT 팀의 페이커 선수를 상대로 솔킬을 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세계 최고의 롤 프로게이머가 견적을 재고 1대 1로 잡으려고 들어온 건데 그걸 역으로 이기다니 대단합니다.

페이커 야스오의 에어본을 점멸로 피하고, 리븐 궁을 페이커는 E로 피하고 이건 뭐 사람이 아니네요.

영상 초반부가 좀 어두운데 원래 그런 거니 그냥 감상하면 됩니다.


주로 화룡검 리븐 스키을 사용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렇게 보니 왠지 용검리븐이 너무 멋져 보입니다. 일러는 뭐 어쩔 수 없지만요.

왠지 리븐 장인영상을 보니 다시 리븐을 하고 싶어지는 기분이 마구 드네요.

연습하면 그만큼 보상을 받고 캐리력이 있는 추천 챔피언 입니다.

롤 챌린저 리븐 장인영상 매드무비 였습니다.


챌린저 1위 Dopa 매드무비

▶철권 온라인으로 만난 일본인

▶페이커 베스트 픽 스페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