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게임 ip 추가 획득 파티 보상 이벤트

리그 오브 레전드|2015. 3. 4. 12:07

롤 친구와 함께 게임 ip 추가 획득 파티 보상 이벤트 입니다.

여러명이 같이 하면 더욱 더 많은 ip를 얻을 수 있어요.

친구들과 같이 자주 게임을 즐긴다면 좋겠네요.

참고로 소환사의 협곡은 뒤틀린 숲이나 칼바람보다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무조건 2배 얻거나 그런 게 아니라 확률성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5인 파티로 게임하면 최대 16배라고 하는데 아직 그렇게 받은 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친구와 같이 파티를 이뤄서 게임을 하라는 의도로 보이네요.

팀 게임이니까 그러려니 싶기도 한데 이 게임 듀오는 사실 암의 원인이라 부정적으로 보이기도.

두명만 반대를 해도 서렌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악성 유저 2명이 서렌반대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일반은 그렇다 쳐도 랭크 듀오는 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노말에서도 특히 4인팟 사이에 껴서 하다보면 화가나는 상황도 자주 겪게 되는 것 같아요.


어쨌거나 이번 IP 추가 획득 이벤트 보상표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건데 지금 인게임에서는 5인 파티의 경우 8배 까지라고 하네요.

2인은 2배, 3인은 4배, 4인 6배, 5인 8배로 보면 된다는데 그냥 많이 준다는데 의의를 둬야 겠네요.

이게 확률로 보상 많이 줄 수도 있고, 안 줄 수도 있어서 항상 대박이 터지는 건 아닙니다.


어제 잠깐 롤 켜보는데 초대가 와서 한 판 해보았는데 315 IP를 획득하였습니다.

발암의 원인이 되는 4인팟을 직접 해봐서 나머지 한 분께 죄송하기도 했었네요.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 받은거에 4인팟 이벤트 더해서 315 IP를 받은거니 8배는 커녕,

추가 획득으로 받은 건 그다지 크지 않은 것 같네요.


요즘 핵이라던지 운영 문제 등도 있고 점점 질려서 개인적으로 롤을 거의 안하고 있는데요,

사실 그보다 더 큰 원인은 같이 할 친구가 없다는 거였습니다.

전 일반 게임만 친구랑 가끔 하는 편인데 친구들이 점점 게임 안하고 그러다보니 안하게 되네요.

그렇다고 게임상에서 알게 된 사람들이랑은 같이 하기가 좀 꺼려지기도 하구요.

IP 보상 등으로 인해서 좀 같이 하게 되는 분위기가 조성됐으면 하는 바램이기도 하네요.

근데 솔로로 하는 사람들이 듀오로 인해 받는 정신적 스트레스가 문제겠습니다.

Heroes of the storm 베타 당첨

니가가라 하와이 소환사 아이콘 지급 받았습니다

롤 설맞이 축제 수수께끼 선물 스킨 개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