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수호자 럭스 세일 인게임 스크린샷

리그 오브 레전드|2015. 5. 24. 11:23

별 수호자 럭스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마법소녀 럭스라고도 불리는 스킨인데 출시일도 벌써 지나서 상점에 출시했네요.

세일러문이나 마법 소녀 마도카 마기카, 프리 큐어 같은 마법소녀 컨셉을 따온 것 같네요.

럭스는 원래 클래식 스킨도 괜찮은 편인데 이번 별 수호자 럭스는 퀄리티가 좋아서 인기 많이 끌 것 같아요.

오덕의 마음을 흔들리게 합니다.

칼바람 할때 럭스 걸리면 좋던데 앞으로 별 수호자 럭스를 애용해야 겠어요.

5월 30일 까지 롤 별 수호자 럭스 세일해서 975 RP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가는 1350 RP. 28% 세일이네요.

인게임 에서는 꽤 예쁜데 일러스트 얼굴이 약간 애매한 느낌입니다.

물론 마빡이라 불리는 클래식 스킨 보다야 낫지만요.


별 수호자 럭스 일러스트

롤이 서양 게임이라서 그런지 대부분 여성 캐릭터는 쭉쭉빵빵 거유가 많지요.

럭스는 그 중에 얼마 없는 미소녀 캐릭터라서 마음에 드는 편인데 이런 스킨도 나와주는군요.

샤방샤방한 컨셉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 그림도 엄청 잘그려요.


대강 이런 컨셉입니다.

마법소녀 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딱히 이쪽 계열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그냥 스킨 퀄리티 자체가 좋아서 추천.

근데 게임에 나오는 공식 일러스트보다 예전에 공개된 컨셉아트가 훨씬 예쁩니다.

이런 느낌의 얼굴로 그려줬으면 판매량이 더 올라갔을 것 같은데 동서양의 감성 차이일까요.

약간 세일러복 처럼 생겨서 최초의 교복 컨셉 스킨이라 볼 수도 있겠습니다.

만약에 롤이 일본 게임이었다면 여고생 교복 스킨이나 학교 수영복 부터 나왔을 것 같아요.

롤 럭스 팬아트 과정



별 수호자 럭스 인게임 스크린샷

그냥 가만히 서있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인게임 모델링이 예쁘게 잘 나와줬어요.

팬티에 별도 그려져 있습니다.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지요.

상의 때문에 세일러문 생각나네요.


Ctrl+3 으로 춤추면 뭔가 춤을 추는데 프리큐어 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이즈리얼은 하루히 였는데 애인인 럭스는 프리큐어.

오덕 커플이네요. 훈훈합니다.


귀환 모션도 화려하게 바뀌어 있어요.

마법소녀 럭스 스킨은 전체적인 이펙트가 매우 화려합니다.


키랏


모든 스킬 이펙트도 바뀌어져 있습니다. 이미지는 Q.

레전더리 까지는 아니지만 스킨 퀄리티가 아주 훌륭합니다.

사실 음성 좀 바꾸고 레전더리라고 우겨도 될 것 같아요.


실드 걸때도 뭔가 별이 날아다니고 실드 색상도 다릅니다.


주력인 E스킬 쓰면 스킬 사거리 중앙이 핑크색으로 빛나네요.

레전더리도 아닌데 모든 스킬의 이펙트가 달라지다니 신선합니다.


럭스의 궁극기 최후의 섬광의 이펙트도 바뀌어져 있습니다.

이거 스샷이 제가 타이밍을 잘 못맞춰서 그렇지 인게임에서는 훨씬 화려해요. 이건 나가는 도중.

퀄리티가 매우 훌륭해서 구입할 가치가 있는 스킨이네요.

별 수호자 럭스 스킨 소개였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오픈 베타 시작

삼성 화이트 탈론 출시 구매

롤 환타 이벤트 사이트 스킨 지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