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환타 이벤트 사이트 스킨 지급

리그 오브 레전드|2015. 5. 16. 10:57

롤 환타 이벤트 사이트 스킨 지급 방법 입니다.

최근에 롤 환타 이벤트를 해서 음료수 먹고 롤 스킨을 받을 수 있지요.

파는 곳은 각종 편의점이나 슈퍼마켓 등에서도 파는 것 같아요. PC방도 팔듯?

환타 뿐만이 아니라 코카 콜라, 스프라이트 같은 음료에도 이벤트 한다고 하네요.

무조건 스킨 무료 배포는 아니고 확률이 있는 이벤트 입니다.

운 좋으면 롤 스킨 받고 아니면 꽝인 그런 거에요.

롤 환타 스킨 이벤트 확률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랜덤박스.

먼저 리그 오브 레전드 페스티벌 이벤트 중인 음료수를 구입해야 합니다.

지금은 이벤트1 기간 중이에요. 2015년 5월 1일~2015년 9월 30일.

7월 부터는 100% 당첨 소환사 아이콘도 받고 팬아트 투표도 할 예정인가 보네요.

리신이라던지 뭐 각종 롤 스킨 일러스트가 그려진 음료수를 사야 쿠폰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음료수나 사먹을까 했는데 환타가 1+1 인가 2+1 하길래 사먹었었습니다.

콜라나 스프라이트도 있다던데 전 못봤네요.

스킨 받으려고 사는 건 비추천이고 음료수 마시는 김에 쿠폰 이벤트도 참여해 보는 건 좋아요.

롤 삼성 화이트 스킨 출시일 스크린샷

무료 스킨 배포 중이니 받으세요

LOL 무료 스킨 보상 레전더리 획득

캔의 경우 음료수 따개 뒷면에 적혀있어요.

뒷면확인 이라고 써져 있으니 확인하기 쉽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었더니 화질이 영 별로네요.

음료수 마시고 캔따개 뒷면을 꼭 확인해 주세요.

롤 환타 이벤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제품코드 10자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사이트 링크는 여기

모든 알파벳은 대문자라는데 그냥 자동으로 대문자 입력이 되네요.

캔 따개 뒷면이나 병 라벨 뒷면에 코드가 있다고 하니 잘 확인해 주세요.

쿠폰 입력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모바일만 생각하고 만든 건지 PC로 접속했는데도 화면을 터치하라고 하네요.

보물상자를 누르면 어떤 스킨이 당첨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되면 좋고 안되면 할 수 없는 거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 게 사람 마음이지요.

저는 공룡 나르 스킨이 당첨되었습니다.

...는 개뿔. 꽝이네요. 환타 3캔 모두 꽝이었습니다.

롤 환타 이벤트 확률이 높은 편이라고 하던데 제 경우에는 아니었나 봐요.

인터넷 보면 이것저것 좋은 스킨 당첨되신 분들이 많던데 꽝은 인증을 잘 안해서 그런 걸지도.

인터넷 하다가 발견한 이미지 입니다. DJ소나 스킨도 당첨이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대박이네요.

20개 넘게 사서 모두 꽝인 사람도 있으니 될놈될 안될안.

당첨이 되면 개인정보를 요구하나 보네요.

스킨 코드는 어차피 바로 보이니까 개인정보는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안되면 더미로 전화번호 입력하면 될 거라고는 하는데 불안하면 그냥 개인정보 줘야죠 뭐.

주의할 점은 스킨 당첨되서 코드 나오는 인터넷 창을 끄거나 뒤로가기 등을 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그런 짓을 하면 롤 환타 이벤트 당첨된 걸 날리게 된다고 하니 캡쳐하거나 바로 사용해 버리세요.

스팀 무료 탄막슈팅 게임

위쳐3 토렌트 사이트 제작자 댓글 화제

GTA5 PC판 모드 계정 밴 주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