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강의 폭군 탐 켄치 메기

리그 오브 레전드|2015. 6. 25. 11:28
반응형

롤 신챔프 강의 폭군 탐 켄치 정보입니다.

메기 같이 생긴 새로운 롤 챔피언 이에요. 이즈나, 토리더스, 아오신 등의 신챔프 떡밥이 있지만 메기 같이 생긴 탐 켄치가 먼저 출시하게 생겼네요.

강의 폭군이라고 하니 물고기 컨셉인가 봅니다.

오늘 롤점검 패치도 끝났는데 아직 출시는 안 했고, 곧 나온다고 하지만 언제인지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롤 패치라던지 언젠가 나오겠지요.

강의 폭군 탐 켄치 스킬을 보니 유틸성이 좋아서 재미있을 것 같아요.

롤 신챔프 강의 폭군 탐 켄치 일러스트

탐 켄치 공식 소개 홈페이지는 여기 입니다.

아무리 봐도 메기 처럼 생겼습니다.

원숭이, 소, 곰, 악어, 말 등등 다양한 동물 챔피언이 이미 있는데 이제는 메기도 나와주네요.

스킬만 보면 아군과 시너지 좋은 유틸적인 면이 많이 보여요.

서포터라던지 탑이나 정글로 가서 탱커로 쓰일 수도 있겠습니다.

만약에 뜬금없이 높은 AP계수가 있거나 하면 미드에서 활용될 수도 있겠네요.

신챔프 나오면 연구도 되고 그래야 다양한 사용 방법이 나올 테니까 느긋하게 기다려 봅시다.

물론 그렇게 되면 라이엇에서 의도한 방향이 아니었다며 너프를 하겠지요.


강의 폭군 탐 켄치 인게임 모습인데 역시나 그냥 메기네요.

얼핏 혀내밀고 그러는 거 윗모습으로 보면 개구리 같은 그낌도 듭니다.

아래는 신챔프 탄 켄치 스킬 소개 입니다.



패시브 : 절대 미각

기본 공격 또는 스킬 공격으로 적 챔피언을 공격할 때마다 절대 미각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이 세 번 쌓인 적에게는 탐 켄치의 스킬 효과가 달라집니다.


Q: 혀 채찍

탐 켄치가 자기 자신을 잠시 고정시킨 채 지정한 방향으로 혀를 길게 내뻗습니다. 혀 채찍은 적을 맞힐 때까지 날아가며, 적중 시 미니언과 몬스터는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둔화시키고 피해를 입히며, 절대 미각 중첩이 세 번 쌓인 경우에는 기절시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W: 집어삼키기

탐 켄치가 근처의 대상 유닛을 잠시 삼킵니다. 대상이 적 유닛일 경우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효과를 적용합니다.

미니언 및 몬스터: 탐 켄치가 적 미니언 또는 몬스터를 집어삼킨 경우, 집어삼키기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해당 유닛을 내뱉어,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군 챔피언: 탐 켄치가 아군 챔피언을 집어삼킨 경우, 아군 챔피언은 피해를 입지 않으며 탐 켄치는 적 챔피언을 향해 움직일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아군 챔피언이 탐 켄치의 뱃속에서 뛰쳐나오는 타이밍은 탐 켄치가 결정할 수도, 뱃속의 챔피언이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적 챔피언: 적 챔피언은 절대 미각 중첩을 세 번 쌓은 경우에만 집어삼킬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은 탐 켄치의 뱃속에 들어있는 동안 시야가 크게 줄어들어 탐 켄치의 바로 옆에 있는 것밖에 볼 수 없습니다. 탐 켄치는 적 챔피언을 집어삼킨 동안 이동 속도가 크게 줄어듭니다.


E: 두꺼운 피부

지속 효과: 탐 켄치가 입는 모든 피해는 회색 체력으로 전환됩니다. 탐 켄치가 전투를 이탈하면 회색 체력이 떨어져나가며 일정 비율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 시: 탐 켄치가 회색 체력을 빠르게 사라지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R: 심연의 통로

지속 효과: 탐 켄치가 입히는 모든 피해량이 탐 켄치의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활성화 시: 탐 켄치가 크게 입을 벌려 아군 챔피언이 뱃속에 들어갈 수 있게 해줍니다. 아군이 들어오거나, 탐 켄치가 혼자서 뛰어들기로 결정하면 정신 집중을 시작합니다. 탐 켄치는 그 후 발 밑에 소용돌이를 생성해 뛰어들며, 몇 초 후에 대상 지점에 나타납니다. 심연의 통로는 이동 범위가 매우 길지만, 시전 시간이 길어 쉽게 눈치챌 수 있습니다.


라인 유지력도 좋아 보이고 유틸성이 아주 좋아 보이네요.

궁극기 같은 경우에는 아군을 살려줄 수도 있고 아군의 돌진기를 대신해줄 수도 있겠어요.

아군 탱커를 삼키고 적 후방에서 등장하거나 아니면 아군 미드를 삼키고 같이 봇으로 로밍이라던지.

하지만 항상 그래왔으니 이번에도 일단 나와봐야 OP인지 판가름 나겠지요.

롤 신챔프 강의 폭군 탐 켄치 였습니다.

LOL 수영장 파티 이벤트 점수 모으기

포탈 노래가 유명한 명작 퍼즐 게임

롤 배치고사 잘보는법 실력보다 높은 티어 가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