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스킨 시리즈 출시 예정

리그 오브 레전드|2015. 8. 23. 12:06
반응형

롤 프로젝트 스킨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 입니다.

지금 LOL에는 프로젝트 야스오 스킨만 존재합니다만,

앞으로 마스터 이, 제드, 피오라, 루시안, 레오나 같은 챔피언이 더 나올 거에요.

스킨 퀄리티도 매우 뛰어나지요.

프로젝트 야스오는 대놓고 메탈기어 라이징의 라이덴을 따라한 거지요.

오마쥬 라는 좋은 핑계가 있는데 대장군 시리즈 보면 너무하는 거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프로젝트 스킨 시리즈 입니다.

다같이 있으니 멋있긴 멋있네요. 각 포지션 별로 모두 있어서 5인 프로젝트 스킨도 꾸며보면 좋겠군요.

SF 스러운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 목록에 올라갈 것 같습니다.

롤 5.17 패치에서 등장할 예정으로 보이는데 아케이드 스킨 다음에 나올 건가 봅니다.

프로젝트 루시안, 레오나 봇듀오 디자인이 멋있네요.

방패 떡밥에서 브라움이 나오나 싶었는데 레오나 였습니다.

루시안 권총 디자인이 일본 애니매이션 싸이코패스 생각나기도 하네요.

프로젝트 제드와 피오라 스크린샷 입니다.

피오라도 멋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제드가 정말 멋있게 나온 것 같아요.

그림자 이펙트 라던지 Q, E스킬도 정말 멋있더군요.


프로젝트 : 이

대망의 프로젝트 마스터 이 입니다. 스킨 명이 프로젝트 : 이 라는 이름으로 나온다는 말도 있네요.

스킨 퀄리티가 굉장히 좋고 이펙트도 아주 화려합니다.

궁 쓰고 달려다닐때 진짜 멋있어요.

인게임 영상 입니다.

모션도 다 다르고 이펙트도 멋있지요?

프로젝트 마이는 레전더리 스킨으로 가격이 1820 RP 입니다.

퀄리티 값을 하느라 혼자 비쌉니다.

마이충이라면 필구겠어요.

잘 큰 마이가 궁쓰고 달려오면 멋지고 무섭겠습니다.


프로젝트 : 제드

프로젝트 제드의 가격은 1350 RP 입니다.

마이 빼고 나머지는 모두 1350 RP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요.

출시 직후에는 975 RP 정도로 세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젝트 제드 인게임 영상입니다.


프로젝트 : 피오라

피오라는 최근에 리메이크 되고 기본 일러스트가 폭망했는데 멋진 스킨이 등장하네요.

아래 티모 그림이 왠지 귀엽습니다.

피오라 스킨 역시 퀄리티가 훌륭합니다.

이펙트가 전체적으로 멋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메탈기어 솔리드 시리즈를 좋아해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젝트 : 루시안, 레오나

프로젝트 루시안과 레오나 입니다.

봇듀오로 같이 사용하면 더욱 멋질 것 같네요.

스킬 이펙트도 아주 화려해서 마음에 듭니다.

프로젝트 레오나 인게임 영상 입니다.

1350 RP 답게 퀄리티가 훌륭해요.

프로젝트 루시안 인게임 영상 입니다.

패시브도 그렇고 각종 스킬샷도 아주 멋집니다.

이번 프로젝트 스킨 시리즈는 마스터 이가 가장 멋지고 나머지도 준수한 퀄리티네요.

정식 서버에 출시는 좀 더 기다려야 하니 느긋하게 대기합시다.

롤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블리츠크랭크 포로 구출 작전

마우스 패드 추천 레이저 골리아투스 스피드 에디션

무료 스킨 캡틴 갱플랭크 이벤트 지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