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환타 웹툰 공모전 투표 참여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2015. 8. 6. 15:32

롤 환타 웹툰 공모전 투표 참여하고 웹툰 포로 아이콘을 얻으세요.

환타 매상이 좀 올라갈 것 같은 이벤트 입니다.

저번에는 일러스트 투표 하더니 이번에는 웹툰 투표 입니다.

다음 달에는 롤 코스프레 사진 이벤트를 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투표 참여 하려면 롤 환타 사이트에서 이벤트 참여 해야 해요.

운이 좋으면 스킨도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웹툰 작가 포로 아이콘

귀여운 포로가 타블렛 펜을 들고 있네요.

소환사 아이콘이 최근 들어서 빌지워터도 있었고 많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포로 소환사 아이콘은 100% 당첨이니 참여만 하면 됩니다.

물론 스킨 당첨은 될놈될 안될안.

누구는 DJ소나, 펄스 건 이즈리얼 받기도 한다는데 저는 다 꽝이었어요.

공룡 나르는 그만 보고 싶습니다.

롤 환타 소환사 아이콘 아티스트 포로 지급

롤 환타 이벤트 사이트 스킨 지급

투표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환타를 비롯해서 롤 스킨 이벤트 한다고 써있는 음료수를 사 드세요.

페트병도 있다는 것 같은데 일단 제 경우에는 환타 캔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1+1, 2+1 이벤트 하는 곳이 많으니 잘 찾아보세요.

https://www.fanta-lol.com/

이 곳에서 참여하면 됩니다.

투표 기간은 8월 6일 목요일 ~ 9월 3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기간은 아주 넉넉하므로 그 사이에 한 번만 참여하시면 바로 지급이 됩니다.

http://event.leagueoflegends.co.kr/fanart_2015_award/

본선에 진출한 웹툰들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충 훑어보는데 프로 수준의 멋진 그림을 그리신 분도 있네요.

웹툰은 별 관심 없고 소환사 아이콘이 목적이었으므로 대충 투표하고 롤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오늘 롤점검 있었는데 잘 끝나고 갱플 무료 스킨도 있고 풍요롭네요.

팬 아트 공모전 투표 완료! 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롤 소환사 아이콘이 지급되었습니다.

제일 왼쪽 위에 웹툰 작가 포로 소환사 아이콘이 보이네요. 오른쪽에는 아티스트 포로도 있군요.

가운데 빌지워터 이벤트로 얻은 것들이 3개 보이는데 갱플 얻는 건 정말 귀찮아서 힘들었어요.

음료수 먹을때 환타 사먹고 쿠폰 입력해서 스킨 당첨에도 도전해 보시고,

소환사 아이콘도 지급 받아 보세요.

빌지워터 3막 이벤트 갱플 소환사 아이콘 획득

아케이드 리븐 교복 아리 신스킨 영상

테켄 크래쉬 16강 C조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