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올스타전 투표하고 소환사 아이콘 받으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2015. 11. 16. 11:21

롤 올스타전 투표가 진행 중 입니다.

참여하면 소환사 아이콘도 지급이 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대선 투표도 꼭 참여하시구요.

LOL 올스타전 투표 진행 상황을 보니 다른 건 몰라도 서포터 쪽에 매드라이프 선수가 눈에 띄네요.

역시 인기라는 것을 무시할 수가 없군요.

그 외에는 SKT T1 선수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봇라인만 다른 팀의 선수가 갈 것 같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2015 올스타전.

11월 20일 04:00에 투표가 끝납니다. 그 전에 참여를 해야 하지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현지 시각으로 12월 10일 부터 13일 까지 2015 롤 올스타전이 진행됩니다.

연말에 재미있게 경기를 구경할 수 있겠군요.

1대 1이나 다양한 게임 모드 등등 여러가지 이벤트 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옛날에 최후의 결전이던가 그런 것처럼 1대 1 게임 모드도 나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 시간도 짧아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았었는데 말이지요.

http://lolesports.leagueoflegends.co.kr/ko_KR/all-star/vote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 2015 투표 사이트 링크 입니다.

로그인 하고 투표하면 되지요. 각 라인 별로 투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같은 팀의 선수는 2명 까지만 투표가 가능하다는 것 같네요.

일단 지금 이대로 갈 것 같기는 한데 미드랑 서포터는 정말 인기가 어마어마 하군요.

투표에 참여하면 받게 되는 2015 올스타 소환사 아이콘 입니다.

올스타전 투표하고 소환사 아이콘도 받아보세요.

지급은 바로 되는 것 같지는 않고 투표 이후 시간이 좀 지난 후에 어느새 들어와 있었습니다.

최근 받은 아이콘들 입니다.

만년 골드라서 받은 솔랭 골드 아이콘과 지난 승부의 신 이벤트 보상도 보이네요.

환타 음료수 사먹은 것도 있고, 정말 지겨운 조건을 클리어 하고 받은 갱플 아이콘.

생각해보면 받아봤자 잘 쓰지도 않는 거 왜 모으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관심 있는 분들은 투표하고 아이콘도 받아 보세요.

철권7 한국대표 선발전 일반부 3주차 다시보기

롤 시즌5 종료일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일러스트

아이매직 G마우스 2 필드테스트 소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