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FR 니나 윌리엄스 참전

철권|2016. 1. 28. 11:37
반응형

철권7 확장팩인 FR 버전에서 니나 윌리엄스 참전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철권7 페이티드 레트리뷰션 에서 고우키가 등장해서 화제였는데 기존에 있던 캐릭터들도 다시 등장할 예정인가 봐요.

니나가 나오니까 안나도 다시 나오는 게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상대하기 어려운 캐릭터들이라 나오지 않길 바리기도 했는데 개근 캐릭터라 그냥 나오나 봅니다.

니나는 여성 캐릭터 중에는 1부터 개근한 유일한 캐릭터니까요.

철권7 FR에서는 캐릭터 디폴트 복장이 많이 바뀌었는데 니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일단 예뻐 보이긴 하네요.

철권6 콘솔판의 리리 3P 복장도 웨딩 드레스 컨셉이었는데 드레스도 예쁜 것 같아요.

철권 특유의 여성 캐릭터의 넓은 어깨 모델링은 여전하다고 해도 많이 발전했습니다.

철권1 부터 개근한 유일한 여성 캐릭터인데 니나도 날이 갈 수록 예뻐지네요.

2에서 3로 넘어갈때 냉동시켰다는 맘편한 설정으로 젊음을 유지하고 있기도 하구요.

스티브라는 다 큰 유전적인 아들이 있긴 하지만.

철권7 FR 니나 영상 입니다.

이번작에서도 플래핑 대륙횡단 콤보를 볼 수 있을지 생각만해도 무섭네요.

다루기 어려워서 그렇지 잘 하면 정말 무서운 캐릭터에요.

영상은 끝까지 보시길 추천합니다.

테켄센트럴 오직연습 님의 글

기존 니나 유저분들은 다들 환영하는 분위기 입니다.

7에서 캐릭터가 많이 사라졌는데 복귀라니 반가울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인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다들 위의 영상에 있는 것들이라 뭐 딱히 새로울 건 없습니다.

이펙트는 참 화려하네요.

니나도 왠만한 있을 거 다 있고 참 좋은 캐릭터 같아요.

물론 제 손으로는 다루기가 너무 어려워서 접하기가 어렵더군요.

기존 캐릭터인 니나가 나오니까 안나, 미겔, 밥, 자피나, 레이 등등 복귀설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밥, 레이, 카포, 자피나, 카포, 안나 등등 대부분 상대하기 껄끄러운 녀석들인데,

안나왔으면 하는 마음도 있지만 그래도 기존 유저들 생각하면 나오는 게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카포는 럭키클로에가 있으니 그렇다고 쳐도 대체할 캐릭터가 없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한국 라이엇 스토어 오픈

LOL 소나를 그려보았습니다

철권7 FR 링 샤오유 팬아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