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섬머레슨 한글 발매 결정

게임 뉴스|2016. 10. 12. 15:43
반응형

PS4 섬머레슨 한글 발매 결정 소식입니다.

VR 게임인데 섬머레슨 덕분에 VR 기기 판매량이 급증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미소녀랑 무슨 과외하는 컨셉인 것 같은데 사실 뭐하는 게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큰 제작사에서 나오는 VR 미소녀 게임인 것 같아요.

자막을 한글화 하면 몰입감이 떨어질 것 같긴 하지만 더빙을 하려면 입모양 맞춰야 하는 문제가 또 있을 것 같네요.

섬머레슨 한글화는 나온다고 결정만 한 상황이고 어떻게 나올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서머 레슨 : 미야모토 히카리

표준어가 서머였는지 공식적으로 제목이 서머 레슨이라고 되어 있네요.

어쨌든 서머건 섬머건 간에 한글화 기대를 별로 안 했었는데 놀랍습니다.

공식 한글판 트레일러가 나왔으니 확정이라고 봐야 겠지요.

슈퍼 로봇 대전이나 아이돌 마스터도 한글화 해주는 세상이 되어서 기쁘네요.

섬머 레슨은 철권 팀에서 제작합니다.

공식 이미지에도 우측 하단데 TEKKEN TEAM 이라고 되어있지요.

처음에는 철권의 미시마 카즈야를 방안에 두고 가까이서 봤었다던데 진심으로 무서웠데요.

하긴 흉터 투성이에 근육 빵빵한 아저씨랑 방안에 둘이 있으면 무서울만도 합니다.

아이돌 마스터 옷을 입고 계신 하라다 씨.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철권도 잘 만들고 섬머 레슨도 만들고 있습니다.

오덕 사이에서는 신세계의 선구자가 될 수도 있겠어요.

서머 레슨 : 미야모토 히카리 공식 한글판 트레일러 영상 입니다.

영상은 일본어판 기준이고 실제 게임 플레이와는 다를 수도 있다고 해요.

자막 한글화인지 더빙을 하고 입모양도 맞춰줄지는 모르겠군요.

제작비 때문에 자막으로 갈 것 같기는 한데 몰입도 생각하면 더빙이 좋을 것 같아요.

오버워치 생각하면 국내 성우분들 연기도 괜찮구요.

어울리는 목소리에 연기만 잘 한다면 더빙이 몰입감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쿠소 게임이 될지 갓 게임이 될지는 나와봐야 알겠지요.

2017년 봄 한글판 발매 결정 입니다.

내년 봄에 철권7 콘솔, PC 판도 나올텐데 섬머레슨도 봄에 나온다네요.

프로듀서 하라다 씨의 트위터.

한국에서 철권을 항상 지지해주니 서머 레슨 한글화도 대응해준 거라고 하는 군요.

언젠가 한국에 오셔서 맛있는 간장 게장을 꼭 드시길 바랍니다.

아직 VR 기기는 구매할 생각이 없는데 친구가 사면 친구네 집이나 가봐야 겠습니다.

이쪽은 이제 처음으로 만들어지는 세계라 앞으로 VR이 대중화가 얼마나 될지 지켜봐야 겠어요.

VR 체험도 못해봤는데 체험해본 사람들 말로는,

가상의 캐릭터 인데도 여자와 눈을 마주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슬픈 후기가 있더군요.

가까이 가면 캐릭터가 알아서 떨어지는 점이라던지 현실성이 은근히 있나봅니다.

신세계를 열게 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으니 일단 한글화가 된다고 하니 찬양부터 해봅시다.

오버워치 할로윈 스킨 출시 크레딧 구매 가능

별 수호자 스킨 노래 다운로드

철권7 FR 미겔 참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