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DLC 1차 볼링 추가 복장 공개

철권|2017. 8. 25. 01:53
반응형

철권7 첫 DLC가 공개되었습니다. 각개 가격은 미정이지만 시즌 패스를 샀다면 모두 받을 수 있어요.

이번 DLC에는 볼링 게임이 추가됩니다. 철권 태그1 가정용에 있었던 그 모드네요.

그 외에는 추가 복장으로 수영복과 훈도시가 추가됩니다.

샤오유와 알리사는 철권 3D 영화인 블러드 벤전스에서 입고 나왔던 교복을 입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스 하워드는 겨울에 나오는 2번째 DLC에 추가될 예정이라 이번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여름에 나온다던 게 결국 8월 31일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뭐 8월에 나오긴 나오네요.

스토리에 입고 나오는 노멀진 복장이나 니나 슈트는 언제쯤 추가될까요?

철권 볼링

볼링은 태그1 시절에 집에서 몇 판 해봤던 기억이 납니다.

이것 보다는 철권3 가정용에 있던 철권 볼 모드가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건 추가해주지 않으려나요?

WiiU 버전 태그2 에는 철권 볼이 있었는데 은근히 이거 바라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볼링 모드는 10프레임으로 스코어 승부 내는 텐-핀 1플레이어랑 던진 볼 수로 스코어 점수 내는 스트라이커 모드가 있다고 합니다.

철권7 DLC 첫번째 런칭 트레일러 영상 입니다.

추가 게임 모드와 복장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영복은 남녀 모두 2종씩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고우키는 훈도시만 있습니다.

철권 볼 플레이해서 해금시키는 추가 이펙트 입니다.

해금 조건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일단 나와봐야 알 것 같네요.

2000판 이상 한 사람은 그냥 자동 해금시켜 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추가되는 이펙트 두 번째 입니다.

볼링 공과 핀이 마구 튀는데 경쾌하네요.

플레이어 패널과 칭호도 볼링을 통해 추가됩니다.

수영복과 훈도시 외에도 여성 캐릭터들에게는 아이돌 마스터 복장이 추가됩니다.

예전에 폴이 아이마스 옷을 입고 나온 영상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남성 캐릭터는 이 옷을 입지 못합니다.

샤오유와 알리사는 블러드 벤전스에서 입었던 그 교복이 추가됩니다.

블러드 벤전스라 카즈야와 데빌진의 그 무서운 데빌 모습이나 노멀진 복장도 언젠가 나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커스텀 헤어나 좀 멋진 추가 복장을 원했는데 추가되는 게 많지 않습니다.

그보다 예전 같았으면 볼링이건 추가된 복장이건 모두 그냥 포함되어 있었을텐데 이제는 그걸 쪼개파네요.

태그2 흥행이 실패해서 별 수 없는 걸까요.

겨울에는 추가 캐릭터로 기스와 신맵이 나올텐데 그때는 좀 더 많은 복장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철권7은 DLC가 아직 나오지도 않았고 이제 1차만 공개되었는데 PSN에서 시즌 패스를 세일한 게임입니다.

정말 게임 관련해서는 예약이나 시즌패스 등을 미리 구매하는 게 바보짓이라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배틀그라운드 노파밍 0킬 1등 부처메타

테켄 월드 투어 코리아 2017 다시보기

폴 피닉스 김치 워리어 커스터마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