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기스 하워드 참전

철권|2017. 7. 17. 12:09
반응형

철권7 게스트 캐릭터로 기스 하워드가 참전합니다.

2017 EVO 결승 끝나고 나서 발표하길래 뭔가 해서 보다가 뜬금없이 트랭크스 이야기가 나오길래 어처구니가 없었는데 같은 반다이 남코의 드래곤볼 게임 이야기였고,

철권 신규 캐릭터로는 기스 하워드가 발표되었습니다. 역시나 뜬금포인데 이젠 뭐가 나온다고 해도 그다지 놀라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음 캐릭터로는 DOA나 모탈컴뱃, 킹오파 등등 다른 곳에서 또 데려오겠지요.

혹시 모르는 일입니다. 섬머 레슨이나 아이돌 마스터 일지도.

타 게임 유저들이 철권에 관심을 갖게 하려는 건지 철권 시스템에 맞추는 게 아니라 캐릭터를 그대로 가져와서 횡신만 추가하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지 않네요.

고우키랑 엘리자도 이질적이라 싫은데 이제 기스 하워드까지 추가되었습니다.

철권7 기스 하워드

SNK의 간판 악역 캐릭터인데 고우키, 헤이하치와 함께 철권에서 모이게 되었네요.

신규 게스트 캐릭터로 기스 하워드가 나오고 그에 맞게 새로운 맵도 배경으로 함께 나왔어요.

레이 우롱이나 줄리아 창, 안나 윌리엄스, 자피나 등의 기존 캐릭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 캐릭터들은 미국갔나봐요.

개인적으로 철권 시스템에 맞게끔 게스트 캐릭터가 나오는 건 상관 없고 환영하는 편입니다만,

고우키나 기스 움직임을 보면 철권이랑 너무 이질감이 심해서 마음에 들지 않네요. EX 게이지도 그렇고.

대공기가 없는 철권에 고우키 나와서 백귀습 이지 거는 것만 해도 답답한데 이런 캐릭터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철권 7은 격투게임 계의 시공의 폭풍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나마 기스는 고우키에 비해 모델링이 철권에 어울리게 나와준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킹오파14 기스가 그대로 등장했다면...

기스 하워드 영상이 공개되었을때 게이머들의 반응.

의외로 해외에서는 반응이 무척 좋았습니다.

그래도 킹오파 14보다 그래픽 적인 면에서는 철권 7의 기스 하워드가 훨씬 훌륭하게 보입니다.

철권7 기스 하워드 트레일러 영상 입니다.

DLC2 라고 2017년 겨울에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역시나 고우키 처럼 2D 격투 게임처럼 끊어지는 움직임에 점프 장풍까지 쏩니다.

고우키나 엘리자 처럼 EX 게이지 같은 것이 있는지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해당 시스템 그대로 가져오지 않을까 싶어요.

그보다 팔꿈치와 무릎까지 반격을 하는 특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 여기까지는 그러려니 하겠는데,

레이지 아츠까지 반격을 해버리는 건 좀 심했네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발동 조건에 제약이나 판정 등이 어찌될지가 관건이겠습니다. 간단한 커맨드로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면...

설마 출시 직후의 고우키 처럼 개사기로 만들어버리는 실수를 또 하지는 않겠지요?

2017년 겨울 DLC 2탄 게스트 캐릭터 기스 하워드 입니다.

이 다음에는 마리 로즈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고 버추어 파이터 라던지 길티기어 등등 떡밥이 많은 상태.

용과 같이의 키류 카즈마나 니어 오토마타의 2B도 루머가 있었지요.

이쯤되면 이게 철권인지 무겐인지 모르겠어요.

100인의 철권으로 제목을 바꿔야 겠습니다.

철권7 핵 프로그램 영상

ATL 시즌1 4강 결승 다시보기

폴 피닉스 김치 워리어 커스터마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