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스 하워드 언락 사용가능

철권|2017. 11. 30. 10:56

철권7 기스 하워드 언락으로 사용 가능해 졌습니다.

고우키와 기스가 싸우는 걸 철권에서 보게 되네요.

두 번째 DLC 캐릭터인데 킹오파의 기스를 철권에서 하는 꼴. 그냥 무겐7 이에요.

2D 격겜의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오고 덤으로 철권의 백대쉬와 횡신이 가능합니다.

고우키나 엘리자 같은 느낌.

이질감 때문에 기존 철권 유저들이 반기지 않는 경우도 있고,

2D 격겜도 원래 하던 사람들은 기스 나오니까 해야겠다는 경우도 있어요.

중요한 건 원래 킹오파 하던 사람들이 기스 보고 철권을 사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DLC2 를 구매했거나 시즌패스 구매자.

또는 디럭스판 구매했다면 패치받고 켰을떄 기스 캐릭터가 해방됩니다.

캐릭터 해방 되었다는 알림창만 뜨는데 덤으로 칭호랑 맵도 추가되어 있어요.

참고로 기스 하워드 캐릭터만 따로 구매할때 가격은 8,600원 입니다.

추가된 맵. 음악도 괜찮아요.

철권7 음악이 전체적으로 별로라서 다른 데서 가져오는 음악이 더 마음에 드네요.

커맨드는 제가 킹오파를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거의 그대로 가져왔다는 말이 많습니다.

2D 격투게임 식으로 짠발 짠손 필살기가 연속으로 쭉 나가네요.

기스 상대할때 철권 습관대로 짠발 막고 기상킥 하면 안되겠습니다.

철권 유저 입장에서 봤을때 레이징스톰 커맨드가 어려워 보이네요.

기스 맵은 미닫이 문을 부술 수 있습니다.

한쪽에만 있는데 이걸 3번 부술 수 있어요.

멀리 보내면서 벽꽝이 가능한 캐릭이라면 한 번에 3개를 모두 부술 수 있을 것 같아요. 레이지 모드의 폴이라던지.

문 3개 부수고 마지막 난간을 파괴시키면 아래층으로 이동합니다.

철권7 에서 이렇게 벽을 여러번 부수는 맵이 없다보니 마음에 드네요.

비슷한 컨셉의 맵이 시나리오 모드에 있는데 대전할때 고를 수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당분간 랭매 돌리면 그랜드 마스터, 파이터, 워리어, 뱅퀴 계급에 0승 기스를 많이 보게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2D 캐릭터 싫어해서 고우키나 엘리자에게도 리벤지를 안하는 편인데,

매칭되면 한 판은 대전을 할 수 밖에 없으니 기본적인 큰 딜캐나 날먹기를 알아둡시다.

WEGL Tekken7 지스타 대회

철권7 신캐릭터 파이널 판타지15 녹티스

테켄 월드 투어 2017 파이널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