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게임 다운 PSN 플러스

게임 뉴스|2020. 3. 18. 15:52
반응형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았습니다.

확장팩인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아니고 본편만 무료로 풀렸네요.

PSN 에서 플러스 회원 전용으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기간 내에 받아두면 플러스 계정으로는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몬헌 월드가 무료로 벌써 풀릴 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찍먹이 가능해 졌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PSN 플러스 회원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플스 잘 켜지도 않으면서 플러스 가입만 해두었는데 덕분에 몬헌 월드를 공짜로 다 해보네요.

무료로 풀렸으니 이번 기회에 몬헌을 할 수 있으니 잠깐 맛을 볼까 합니다.

 

몬헌 월드 무료 배포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배포 기간은 2020년 3월 18일 부터 2020년 4월 22일 까지 입니다.

이 사이에 프슨 플러스 계정으로 일단 무료로 구매 해놓으면 플러스 계정으로는 계속 할 수 있어요.

물론 플러스 기간이 지나면 못하겠지요.

 

용량은 약 53기가

기가 인터넷이 아니라서 받는데 되게 오래 걸리네요.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로 몬헌 월드 받아서 실행 해보니까 잘 되네요.

예전에 데모 버전을 잠깐 해봤던 기억이 있는데 사실 제 취향의 게임이 아니라서 패스했었어요.

이왕 받았으니 한 번 해볼까 말까 생각하면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빻빻이

아 이제 꺼야지.

코로나 바이러스 신천지 우한 폐렴

QCY T2C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데모 다운로드 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