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스테이션4 무료 게임 언차티드 저니

게임 뉴스|2020. 4. 22. 03:35
반응형

플레이 스테이션4 무료 게임 소식입니다.

언차티드 콜렉션과 저니. 두 게임이 무료로 풀렸어요.

PSN 플러스 회원이 아니어도 그냥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뭐 예전에 플러스로 이미 풀린 적이 있지만 그냥 유료니까 그렇다고 치고, 이번에는 아얘 무료로 풀렸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게임을 하라는 응원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코로나는 전세계적인 문제고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PLAY AT HOME

플레이 앳 홈.

2020년 4월 15일 부터 2020년 5월 5일 까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영구 소장입니다.

독일이랑 중국은 Knack2이랑 저니를 준다고 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이런 게임도 무료로 풀리는 군요.

WHO 에서는 게임을 질병으로 규정했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게임이나 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저니 언차티드

저니는 플레이 타임이 짧은 인디 게임이고,

언차티드 컬렉션은 PS3 시절 출시된 명작 게임이고 리마스터된 1, 2, 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s://store.playstation.com/ko-kr/grid/STORE-MSF86012-FREEGAMES/1

여기서 대충 로그인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저니

PS4 저니 독특한 인디 게임

예전에 플레이 한 소감을 남긴 적이 있었네요.

그래픽이 생각 보다 꽤 좋았고, 의외의 멀티 플레이 게임이라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NPC로 생각되었던 동료가 알고보니 옆에서 함께 해준 이름 모를 사람이었다는 것.

 

언차티드 컬렉션

언차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리마스터 클리어

언차티드는 플삼 시절에 1이랑 2를 깨고,

플러스 계정으로 무료로 풀린 덕분에 3탄을 나중에 클리어 했었네요.

인디아나 존스 영화를 플레이하는 기분으로 할만합니다.

난이도 쉽게 해서 영화 감상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즐기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언차티드4 몬스터 헌터 월드

덤으로 2020년 4월 PSN 플러스 무료 게임은 언차티드4, 더트랠리 2.0, 몬스터 헌터 월드 입니다.

언차티드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클리어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게임 다운 PSN 플러스

플러스 계정이 있다면 언차티드 시리즈 1부터 4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네요.

몬스터 헌터 월드까지 무료로 풀렸으니 코로나 바이러스가 물러나지 않는 기간에 게임이나 즐깁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