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무료 다운 에픽게임즈 스토어

게임 뉴스|2020. 5. 15. 01:46
반응형

GTA5 무료 다운로드 소식입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GTA5가 무료로 풀렸어요.

설마 이 게임이 무료로 풀릴 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신기하네요.

당연한 거지만 복돌이 아니라 정품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등록 해두면 앞으로 계속 GTA5 게임을 무료로 다운받고 할 수 있어요.

에픽이 스팀한테 시비걸면서 무료게임 이것저것 풀더니 이제 그타를 풀어버리네요.

아직 GTA5를 해보지 못했는데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무료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GTA5 무료 다운로드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는데 사람이 많이 몰려서 그런가 접속이 좀 불안정 하네요.

2020년 5월 22 까지 무료라고 하니까 아직 기간은 넉넉합니다.

등록 해두고 즐겨줍시다.

GTA 게임은 예전에 플삼때 시리즈 최초 공식한글화가 되서 용산에 수령하러 갔다가 루리웹 강제정모 당했던 기억이 납니다.

GTA5 구매

대단한 인기 게임이라는 걸 실감할 수 있었어요.

이후 PS4 로도 나오고 PC 로도 출시했는데 컴퓨터 사양이 된다면 역시 PC로 즐기는 게 가장 좋습니다.

GTA5 PC 저사양 도전기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람이 하도 몰려서 그런지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스토어로 돌아가기를 누르면 접속 가능한 국가로 돌려막기를 하는데 언젠가는 접속이 되더군요.

뭐 지금은 이제 막 풀려서 그런니까 2020년 5월 22일 이전에 등록해 주세요.

GTA5 무료 다운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위와 같이 가격 0원으로 결제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위쳐3 가 무료로 풀린다는 말도 있는데 70% 할인하는 거 보면 이건 루머 같으니 일단 대충 넘어갑시다.

그타5 오토바이

GTA5 지금 해봐도 참 잘 만들어진 게임이에요.

외출도 잘 안하는 마당에 이 기회에 로스엔젤레스 여행을 하는 기분으로 게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제 풍경이랑 비슷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에 풍경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그타5 물그래픽

물 그래픽은 다시봐도 괜찮네요.

PS3 버전은 2013년에 출시했던, 벌써 7년이나 된 게임인데 정말 대단한 작품입니다.

GTA6 발매는 언제쯤 될지 제작한다는 말도 없네요.

그타5 자동차

자동차 타고 여행도 괜찮습니다.

군부대 털어서 전투기 타고 날아다니면 금방 맵을 왔다갔다 할 수도 있지요.

GTA5

현실에서 있어서는 안 되는 일도 게임이니까 해볼 수 있는 게 매력입니다.

물론 게임 내에서도 페널티가 있으니 안하는 게 좋기는 하지요.

grand theft auto V

에픽게임즈에서 GTA5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으니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괜히 클럽같은 곳에 돌아다니지 말고 GTA5 게임 내에서 클럽을 가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집에서 게임이나 합시다.

카트라이더 모바일 러쉬플러스 출시 다운로드

GTA5 실사 그래픽 모드 패치

서부 GTA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레일러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