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SD 피규어 오픈 케이스

철권|2020. 4. 6. 22:30
반응형

철권7 SD 피규어를 구입하셨습니다.

한 번 오픈 케이스를 해보았어요.

철권 시리즈는 원래 피규어 같은 게 괜찮은 게 없는 편인데 이번에 귀여운 게 나와서 사버렸네요.

성치아재 님 유튜브에서 오픈케이스 하신 걸 보고 이런 게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철권 피규어는 퀄리티가 별로거나 가격이 비싸면서 퀄리티가 별로거나, 퀄리티가 좋으면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거나 뭐 그렇습니다.

이번 게 가격 저렴한데 그냥저냥 귀엽네요.

 

철권7 SD 피규어

구입은 대충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서 6~7만원 쯤에 팔고 있던 걸 발견해서 했습니다.

사실 주캐인 데빌진만 갖고 싶었는데,

이게 랜덤 피규어라고 해가지고 단품으로는 원하는 걸 살 수가 없는 판매 방식입니다...

1/6 확률로 뽑기를 할 것인가 아니면 그냥 세트로 살 것인가 이지걸리는 상황.

하나씩 사면 대충 만원 조금 넘는 거 같고 세트로 사면 오히려 좀 더 가격이 저렴하더군요.

 

킹 폴

킹이 생각 이상으로 무척 귀엽습니다.

폴은 수염 때문인지 좀 나이들어 보이는 감이 있네요. 뭐 게임에서도 중년이지만.

 

폴 브라이언

전체적인 디테일은 뭐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귀엽게 잘 나왔는데 원작 복장이 꽤 잘 구현되어 있어요.

발가락이나 뒷꿈치 나와있는 거라던지 문신 이라던지 기타 등등.

 

데빌진 카즈야

데빌진이랑 킹이 가장 마음에 들게 나왔고,

카즈야는 복장이 저거라 그런지 좀 심심한 느낌이 있네요.

철권 7에서 입고 나오는 그 롱코트 같은 복장이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군요.

그러면 가격이 더 올라갔을려나.

 

니나

니나도 뭐 나쁘지 않습니다.

여자 캐릭터라서 그런지 크기가 약간 더 작아요.

 

공포를 가르쳐 주고 싶다

공포를 가르쳐 주고 싶지만 정작 배우게 되는 건 항상 제가 되는 데빌진.

데빌진 피규어가 갖고 싶어서 산 건데 도색미스라던지 뭐 흠집은 안보여서 마음에 듭니다.

 

오픈 케이스를 영상으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대충 철권7 피규어 검색해서 구매한 건데 마음에 드네요.

해당 캐릭터 플레이 할 때 책상 위에 보이는 곳에 두고 데스하면서 덕질을 해봅시다.

철권7 시즌3 어시스트 풍신 콤보 동영상

So Happy 풍신류 가족 DJ MAX

몬스터 헌터 월드 무료 게임 다운 PSN 플러스

반응형

댓글()